사세,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오픈 기념 쇼핑라이브 진행

S생활 입력 2023-11-22 09:14:48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사세]

버팔로윙 전문기업 사세(대표 김광선)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로 신규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22일 90분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세는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오픈 첫날인 오늘 22일 쇼핑라이브를 통해 다양한 할인 혜택과 풍성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쇼핑라이브에서는 ’사세 버팔로윙 골드’, ‘사세 버팔로 윙봉 매운맛, ‘사세 치킨 가라아게’ 등 사세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특별한 구성으로 만날 수 있으며, ‘사세 바삭튀긴 통새우튀김’, ‘사세버팔로 봉먹고 다리먹고’, ‘사세 청양고추 근위튀김’ 등 다양한 인기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또한 일정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며, 신제품 ‘만능 소스 2종’도 가라아게 제품 구매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선물한다.


김상구 사세 B2C본부장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신규 오픈을 통해 신제품 출시부터 프로모션 정보까지 브랜드 소식을 빠르게 전달하는 등 고객의 쇼핑몰 이용 편의성을 높이고, 공식몰 멤버십 개념인 ‘VIP전용 라운지’를 도입해 고객 맞춤형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 전초기지로 활용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