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세권 오피스텔 '지젤 라이프그라피 서초' 공급

S경제 입력 2023-11-20 10:09:00 정의준 기자 2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시 서초동 일원에 들어서는 ‘지젤 라이프그라피 서초’(ZIZEL LIFE GRAPHY SEOCHO)’가 공급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젤 라이프그라피 서초’는 지하 6층 ~ 지상 22층, 오피스텔 399실 규모로 전용면적 56.42㎡A 105세대, 56.42㎡A-1 42세대, 59.83㎡B 147세대, 69.51㎡C 21세대, 56.16㎡D 84세대 등으로 구성된다.


단지는 보행자와 주변환경을 고려한 두 개의 타워로 구성된 것이 특징으로 1층은 8m 높이의 아치형 필로티 설계로 아치 아래 공간에 정원을 마련해 쾌적한 거리 환경을 제공하며, 2TOWER를 연결하는 브릿지 공간에도 10m 층고의 대형 로비공간 및 숲의 모습을 담은 시즌월이 설치되어 4계절의 자연을 실내에서도 느낄 수 있다.


단지 내부는 최신 주거 트렌드에 부합하는 디자인과 드레스룸 등 넉넉한 수납공간을 제공해 공간 효율성을 극대화했으며, 세탁기와 건조기, 전기오븐, 인덕션, 빌트인 냉장고, 에어드레서, 식기세척기 등 생활편의를 높이는 맞춤형 가전제품을 비롯해 이탈리안 가구 브랜드 스카볼리니와 불탑 인테리어를 적용하는 등 다양한 특화설계가 적용됐다.


또한 전자기기 제어, 출입통제 등이 가능한 홈IoT 시스템, 호텔식 서비스, 커뮤니티와 입주 공간 케어 등 쾌적한 생활을 위한 컨시어지 서비스도 제공된다. 여기에 입주민을 위한 피트니스 클럽, 수영장, 옥상 가든 등의 커뮤니티 시설이 제공된다.


특히 백화점, 국립중앙도서관, 가톨릭대학교 강남성모병원, 예술의전당 등 문화 및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으며, 우면산, 서리풀공원 등 천혜의 자연환경과 서초고, 서울고, 상문고 등 우수한 학군도 장점이다.


특히 사업지가 서울 지하철 3호선 남부터미널역과 2호선 서초역 및 교대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트리플 역세권 입지를 자랑하며, 경부고속도로 서초IC와 남부순환로 등 광역 교통망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한남IC~양재IC 구간 ‘경부고속도로 지하화 사업'도 예정되어 있어 완공 시 상습 교통체증 구간 완화로 주거 환경이 개선될 전망이다.


한편 ‘지젤 라이프그라피 서초’ 갤러리 하우스는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해 있으며 사전방문 예약제로 운영 중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