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마곡 아이파크 디어반’ 연내 분양

S경제 입력 2023-11-13 11:07:25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HDC현대산업개발은 마곡지구 지식산업센터 ‘마곡 아이파크 디어반’을 연내 분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서울 강서구 마곡동 일원에 공급되는 ‘마곡 아이파크 디어반’은 지하 5층~지상 11층, 1개 동, 연면적 7만2,000여㎡ 총 206실 규모로 임대 물량 88실을 제외한 118실을 분양한다.


해당 지식산업센터는 중정구조을 통해 채광성을 확보했으며, 기업의 홍보를 위한 홍보전시실, 시제품 제작 및 제품활용 스튜디오 공간인 메이커스페이스 등 기업의 성장과 활용을 돕는 공간을 설계했다.


또한 지하에는 공공과 기업의 만남 공간, 중소기업 홍보와 교류의 장소를 마련하기 위해 썬큰플라자를 조성할 예정이다. 여기에 다목적홀, 피트니스, 커뮤니티공간 등 입주자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공간을 설계했으며, 에듀라운지, 공용회의실 등 다양한 기업이 공생할 수 있는 시스템을 조성할 계획이다.


단지는 지하철 9호선 양천향교역, 5호선 발산역, 공항철도 마곡나루역을 도보로 이용 가능한 역세권가 장점으로 올림픽대로도 가까워 서울 및 수도권 도심지 진입이 수월하다. 공항대로를 통해 김포공항, 인천국제공항과의 접근성도 뛰어나다.


특히 인근에 전시, 컨벤션, 관광, 쇼핑, 문화 등 다양한 기능을 수행하는 초대형 MICE 복합단지 ‘코엑스마곡-르웨스트’ 개발로 미래가치도 높아질 전망이다.


한편 ‘마곡 아이파크 디어반’의 홍보관은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일대에 조성돼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