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진흥원, ‘스바버거’ 출시…수제버거 ‘바스버거’와 협업

산업·IT 입력 2023-11-09 09:00:00 정창신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621대 1의 경쟁률 뚫고 새 버거 탄생”

[사진=SBA]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서울시의 중소기업 지원기관 서울경제진흥원(SBA)은 수제버거 브랜드 바스버거를 운영하는 테이스터스와 스바버거레시피 공모를 진행해 621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고 9일 밝혔다. 

 

양사의 기관명이 호환(스바바스)되는 작은 아이디어에서 출발한 콜라보 캠페인은 창업과 중소기업의 창의력과 잠재력을 세상에 알리는 것을 목적으로 작은 아이디어로 세상을 바꾸는 모든 창업자와 중소기업의 미래를 응원합니다. 여러분의 레시피로 세상을 놀라게 할 스바버거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라는 문구를 통해 레시피 공모를 시행했다.

 

이번 공모는 지난 1019일부터 25일까지 7일 간 전용 응모페이지를 통해 대중들이 직접 버거 토핑부터 소스, 프라이, 사이드, 음료 등 스바버거 레시피를 조합했다.

 

6211의 경쟁률을 뚫고 선정된 스바버거 레시피는 두툼한 치킨패티와 육향가득한 소고기 패티까지 버거의 틀을 깨는 더블패티로 구성됐다. 바스소스와 꽈리고추레드마요딥으로 매콤달콤한 감칠맛 가득 소스를 넣어 풍미를 극대화하고 어니언링과 탄산음료까지 구성해 든든하며 특별한 맛을 선사한다.
 

[사진=SBA]


서울경제진흥원은 이 레시피로 공공 최초의 기관 이름을 건 스바버거 세트119일 바스버거와 함께 정식 출시한다. 제품은 123일까지 약 한 달간 바스버거 주요매장(상암 DMC·여의도·마곡·성수·역삼)과 배달플랫폼에서 주문해 맛볼 수 있다.

 

세트 가격은 13,900원으로 이번 콜라보 캠페인을 기념해 판매 기간 동안 15,900원에서 2,000원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매장 방문고객에 한해 스바버거 세트를 주문하면 선착순 총 100명 대상 양사 캐릭터(스바씨, 제임스감)이 그려진 스탠컵 굿즈가 제공된다.

 

향후 서울경제진흥원은 콜라보 캠페인 취지에 맞춰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스바버거 세트 간식 지원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김현우 서울경제진흥원 대표이사는 대중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수준 높은 레시피를 응모해준 관심 덕분에 스바버거 레시피 공모가 성황리 마무리됐다라며 공공에서 시도하지 않은 도전적인 콜라보 캠페인인 만큼 의미와 화제성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을 것을 기대되며 대중과 함께 만든 스바버거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산업1부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