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더마, 베트남 하노이에서 브랜드 론칭 행사 진행

S경제 입력 2023-11-03 13:48:18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코슈메디컬 전문 브랜드 웰더마(WellDerma)가 베드남 하노이에서 개최한 브랜드 론칭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날 브랜드 론칭 행사에는 약 300개 온∙오프라인 업체를 비롯해 유명가수 Thieu Bao Tram(티에우 바오 람), 슈퍼모델 Ha Vy(하비), 미스 베트남 TOP 10 Đoàn Hải Mỹ(도안 하이미), 배우 Quynh Nga(쿤 응아 현), HH사업가 트랑체리 등 베트남 유명 셀럽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또한 웰더마는 주력 제품인 웰더마 레티놀 펩타이드 라인 기초 제품과 세라믹 괄사 마사지 크림을 선보였으며,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마스크팩, 웰더마 레티놀 펩타이드 리프팅 크림&앰플, 오랜 노하우가 돋보이는 뷰티 디바이스까지 폭넓은 구성으로 호평을 받았다.


특히 세라믹 괄사 마사지 크림은 웰더마에서 선보이는 미용기기와 기초 제품을 접목한 일체형 홈 에스테틱 제품으로 해외 바이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베트남 브랜드 론칭을 통해 인지도 상승, 매출 증진, 수출 확대라는 목표와 기대감을 갖는다”며 “더 높은 목표는 베트남 진출을 통해 K뷰티 위상이 더 높아지는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향후 지속적으로 성장 중인 베트남 뷰티 시장 내 안정적인 정착을 위한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 선보인 웰더마 제품은 베트남 빈마트 오프라인 및 온라인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