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편한세상 강동 프레스티지원’, 주택전시관 개관 3일간 1만여명 몰려

부동산 입력 2023-10-16 15:40:33 정훈규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DL이앤씨가 지난 13일 오픈한 ‘e편한세상 강동 프레스티지원’ 주택전시관을 방문한 고객들이 상담을 받고 있다. [사진=DL이앤씨]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DL이앤씨가 서울 강동구 천호뉴타운 일대에 분양하는 ‘e편한세상 강동 프레스티지원’의 주택전시관에 많은 수요층들이 몰렸다.


16일 DL이앤씨에 따르면, 지난 13일 개관한 e편한세상 강동 프레스티지원의 주택전시관에는 주말을 포함한 15일까지 3일 간 총 1만여 명 이상이 방문했다. 


분양 관계자는 “예상보다 많은 분들이 방문해주시면서 개관일 주말 주택전시관 앞에는 인파가 몰리며 긴 대기줄이 형성되기도 했다”며, “고객분들의 편의를 위해 외부주차장 및 셔틀버스까지 추가 섭외하여 운영한 상황”이라고 말했다.


천호3구역 주택재건축 정비사업을 통해 공급되는 e편한세상 강동 프레스티지원은 서울 강동구 천호동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3층~지상 25층, 8개 동, 총 535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이 중 전용 44~84㎡ 중소형 평형 263가구가 일반분양분이다.


단지는 강남 4구에 속한 강동구에 위치하며, 강동구에서도 새로운 개발의 축이자 강동 관문의 중심 입지인 천호뉴타운에 들어선다. 5, 8호선 천호역의 더블 역세권은 물론, 한강공원을 도보로 누릴 수 있는 입지여건을 자랑한다.


설계로는 전용 44~84㎡의 중소형 위주 타입 구성, 맞통풍이 가능한 판상형 설계(일부 타입) 등을 적용한다. 또한 전용 74㎡ 이상의 타입부터는 전 가구 드레스룸을 적용해 넉넉한 수납공간을 마련했으며, 화장대와 활용도 높은 다용도실 등을 선보인다. 또한 천호공원, 한강공원의 조망권(일부 세대)도 확보했으며, 이 외에 AI주차유도시스템 적용하고, 법적 의무 설치 기준보다 2배 이상 많은 전기차 충전시설이 마련된다.


여기에 이 단지에는 자동환기 시스템 ‘디 사일런트 후드(D Silent Hood)’, 스마트 공기제어 시스템 등으로 구성된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 등을 비롯해 프리미엄 조경 공간 ‘드포엠(dePoem)가든’과 숲과 연못, 파고라로 구성된 ‘미스티 포레(MISTY FORET)’ 등 DL이앤씨만의 특화상품을 대거 도입된다. 


이 밖에도 실내 스크린 골프연습장, 피트니스, GX룸 등의 운동시설과 키즈라운지, 개인 오피스, 스터디 카페 같은 분위기의 개인 독서실 등의 교육시설, 라운지 카페/작은 도서관, 런드리 라운지, 게스트하우스 등 편의시설이 조성된다. 세대 수 대비 다양하고 고급스러운 커뮤니티를 조성할 계획이다.


이 단지는 청약통장 가입기간이 12개월 이상으로 지역별·면적별 일정 금액 이상인 경우, 서울특별시 및 수도권(경기도, 인천광역시)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이면 세대주 여부에 관계없이 다주택자도 청약할 수 있다. 재당첨 제한 및 실거주 의무도 없고 전매제한기간은 1년이다. 또한 전체 일반공급 물량의 60%를 추첨제로 당첨자를 선정하는 만큼 청년, 신혼부부 등 상대적으로 가점이 낮은 젊은 세대도 당첨을 노려볼 수 있다.


청약 일정은 오는 23일 특별공급, 24일 1순위, 25일 2순위 청약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 달 2일, 정당계약은 같은달 14일부터 16일까지 3일 간 진행된다.


주택전시관은 서울특별시 강동구 상일동 일원에 위치해 있고, 운영시간 청약 방법 등 단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표번호로 문의하거나 e편한세상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argo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훈규 기자 산업2부

cargo29@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