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퍼블릭, 여성·어린이를 위한 칼슘영양제 2종 론칭

S생활 입력 2023-10-05 08:28:33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종합 영양제 브랜드 메디퍼블릭이 가을 신제품 2종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누구나 부담 없이 경험하는 높은 수준의 영양제’를 슬로건으로 의사, 약사 등 전문가로 구성된 브랜드 자문단과 함께 연구개발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는 메디퍼블릭은 ‘PG CARE 글루타치온 판토텐산’ 등 합리적인 가격의 좋은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신제품 ‘콜린이노시톨 페미닌 프로바이오틱스’ 질 유래 특허 유산균, 독일산 프리미엄 미오 이노시톨, 천연비타민B, C 및 유기농 과일 야채가 함유된 포뮬러로 여성 건강의 중심 케어를 위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또한 ‘매지컬 키즈업’은 어린이 성장에 필요한 칼슘, 비타민D의 밸런스 있는 설계와 특허물질 YGF 포뮬러로 최고의 기술력을 사용해 오랜 시간 연구 및 개발을 거쳐 탄생한 제품이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여성 건강부터 어린이 영양제 라인까지 지속적으로 제품을 보강해 종합 건강 솔루션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다다엠앤씨(대표 서승원)는 합리적인 가격의 ‘메디퍼블릭’, 국내 최초 혈당전문 브랜드 ‘블러드원’, 헬시 워터믹스 ‘서플리에이드’와 혈당 케어 ‘블러드 마스터’ 등 총 5개의 건강식품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