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고성 캠핑페스타’ D-3, 즐거운 축제를 위한 포인트 공개

S생활 입력 2023-10-04 15:32:39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강원특별자치도 고성군이 ‘2023 고성 캠핑페스타’를 더 즐겁게 축제를 즐기기 위한 다섯 가지 포인트를 공개했다.


첫 번째 포인트는 행사장에 빨리 도착하는 것이 핵심이다. ‘2023 고성 캠핑페스타’ 사전 신청자중 만 5세 이상 12세 미만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이라면 웰컴기프트와 별도로 선착순 100팀에게 제공되는 ‘어린이를 위한 얼리버드 클린캠핑 이벤트’에 참가해 어린이 뷰티 전문기업 수호코퍼레이션(대표 임세원)이 후원하는 10만원 상당의 어린이 화장품 3종 세트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두 번째 포인트는 화진포 해수욕장이다. 화진포 해수욕장에 위치한 행사장에서는 보물찾기, 비치코밍, 실크스크린 체험을 비롯해 매일 저녁 퓨전국악, 놀이마당, 발라드 등 다양한 공연을 만나볼 수 있다.


세 번째 포인트는 지역경제 활성화로 ‘2023 고성 캠핑페스타’가 준비한 모든 유료 프로그램을 웰컴기프트와 매일 아침 진행되는 자원순환 분리수거 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는 ‘고성사랑상품권’을 이용해 체험할 수 있다.


특히 ‘고성사랑상품권’은 행사 유료 프로그램 외에도 고성군의 특산품과 맛집 등 고성군 내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가능 하다.


네 번째는 참여형 이벤트로 ‘오픈하우스’에 참가한 가족들에게는 고성군이 준비한 ‘명태 액막이 인형’과 심사를 통해 엘리시안 제주‧강촌 리조트 숙박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마지막 다섯 번째는 포인트는 푸짐한 선물이다. ‘2023 고성 캠핑페스타’에 참가한 모든 가족들에게는 스타벅스 웰컴티, 명품 수제 맥주 플래티넘크래프트맥주가 제공하는 웰컴드링크, 파이어웍스의 코스메틱 브랜드 티암 데일리 선 케어 크림, 애들랜드의 두뇌발달 퍼즐 알비노큐브 등으로 구성된 웰컴기프트가 제공되며, 고성군 군민들이 정성껏 준비한 아침식사가 문 앞까지 배달된다.


고성군 관계자는 “오감으로 느끼는 색다른 고성의 즐거움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얼마 남지 않은 사전 신청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강원특별자치도 고성군이 주최하고 고성문화재단, 서울경제TV가 주관하는 ‘2023 고성 캠핑페스타’는 국도 7호선의 종점 ‘최북단 평화의 시작점, Start 고성’ 브랜드를 확산시키고 분단과 갈등을 넘어 평화와 화합의 한마당으로 만들기 위해 기획된 행사로 자세한 사항은 티켓링크 및 네이버 예약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