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 신규 영웅 2종 등 업데이트

산업·IT 입력 2023-09-21 15:42:57 윤혜림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콜라보 영웅 ‘리나’와 오리지널 영웅 ‘이리스’ 등 2종 추가

크로스디멘션 내 세력 자동 매칭…흥미로운 전투 환경 조성

크로스디멘션 전용 랭킹 시스템 도입 등 콘텐츠 개선 진행

[사진=넷마블]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넷마블이 SLG(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에 신규 영웅 2종, 세력별 랭킹 시스템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먼저, 메타버스월드와의 첫 콜라보 영웅으로 공개된 ‘리나’는 그랜드크로스 현상으로 스카이나에 도착해 유진과 미오를 도울 예정이며 기병과 방어에 특화된 영웅으로 부대 생명력을 증가시키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반격에 특화돼 적군 공격 시 특정 확률로 피해 및 적의 마나를 감소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추가된 ‘이리스’는 그랜드크로스 현상으로 스카이나에 불시착해 기억을 잃었지만 웃음을 잃지 않는 캐릭터로 보병 및 공성에 특화돼 행군 속도에 도움이 되는 스킬과 건물 공격 및 타 이용자와의 협동에 필요한 집결 부대 수를 증가하는 능력을 지니고 있다.


넷마블은 대규모 PvP 콘텐츠 ‘크로스디멘션’ 개선도 진행했다. 개인이 세력을 선택해 신청하던 기존 매칭 방식에서 자동으로 매칭해주는 방식을 적용해 1개 세력에 여러 왕국이 조합돼 더욱 흥미로운 전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크로스디멘션에 랭킹에 따라 보상을 얻을 수 있는 ‘크로스디멘션 전용 랭킹 시스템’을 도입하고, 상대 타이탄 내구도 손실 미션, 적대 세력 병력 처치 미션 등을 추가해 이용자들이 보다 적극적으로 크로스디멘션 내 전투를 진행할 수 있도록 했다.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은 현실 세계의 유진과 미오가 갑자기 발생한 차원 이동 현상 ‘그랜드크로스’를 통해 위기에 빠진 왕국 ‘스카이나’로 소환돼 여러 영웅들과 함께 왕국을 구하는 스토리로 진행된다. 실시간으로 부대를 자유롭게 컨트롤하는 조작감을 제공하고, ‘타이탄’을 활용한 대규모 ‘왕성전’ 등 전략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포럼, 인스타그램, 디스코드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grace_r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윤혜림 기자 산업1부

grace_rim@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