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2023 제네시스 챔피언십’ 입장권 판매 개시

산업·IT 입력 2023-09-19 13:38:58 정창신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제네시스]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제네시스 브랜드는 19일부터 공식 온라인몰 제네시스 부티크(GENESIS BOUTIQUE)’를 통해 ‘2023 제네시스 챔피언십입장권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2023 제네시스 챔피언십은 오는 1012일부터 15일까지 나흘 간 인천 송도에 위치한 잭 니클라우스 골프클럽 코리아에서 개최된다.

 

지난 2017년 처음 시작된 제네시스 챔피언십은 한국프로골프협회(KPGA) 코리안투어 최초로 3만 갤러리 시대를 열었으며, 총 상금 15억원(우승상금 3억원)을 비롯해 KPGA 선수들에게 미국프로골프협회(PGA)투어, DP월드투어 등 글로벌 투어 참가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올해 대회에는 2019~2022년 제네시스 챔피언십 역대 우승자들이 참가한다. 임성재 선수, 김태훈 선수, 이재경 선수, 김영수 선수 등 한국 남자 골프를 대표하는 주요 선수들이 참가해 수준 높은 경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올해 대회 입장권은 일일 또는 전일로 관람이 가능한 그라운드 입장권외에도 소지자에게 특별한 혜택이 제공되는 챔피언십 라운지 입장권’, ‘제네시스 스위트 입장권총 세 종류로 구성돼 있다.

 

챔피언십 라운지 입장권 소지자는 18번 홀 그린에 새롭게 개설된 챔피언십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으며, 이 밖에도 대회 공식 모자 증정 추첨을 통한 오너러리 옵저버(Honorary Observer) 관람 기회 제공 전일 케이터링 서비스 제공 대회장 내 전용 주차공간 제공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제네시스 스위트 입장권은 제네시스 차량 오너들만이 구매 가능하며, 소지자에게는 챔피언십 라운지 입장권 혜택을 포함한 다양한 특전이 제공된다. 18번 홀 그린에 위치한 프리미엄 복층형 라운지 공간 제네시스 스위트 라운지에서 경기를 관람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대회 공식 우산 증정 제네시스 스위트 라운지에서 진행되는 주요 선수 팬사인회 참가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2023 제네시스 챔피언십관람을 원하는 고객은 제네시스 부티크 회원가입 후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제네시스 부티크를 통한 입장권 온라인 판매는 109일 종료되며, 이후에는 현장 판매만이 진행될 예정이다.

 

송민규 제네시스사업본부장(부사장)“7년째 이어져 온 제네시스 챔피언십은 대한민국 남자 골프의 위상을 드높이고 있는 KPGA 선수들의 활약을 가까이에서 관전할 수 있는 기회라며 모든 선수와 캐디, 팬들에게 제네시스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산업1부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