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코플랜트, 올해 서울서 ‘SK뷰’ 완판 행진 중

부동산 입력 2023-09-19 09:25:38 이지영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청계 SK뷰’ 투시도. [사진=SK에코플랜트]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SK에코플랜트가 올해 서울에서 ‘리버센 SK뷰 롯데캐슬’과 ‘청계 SK뷰’의 분양을 완판시키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SK에코플랜트는 서울 성동구 용답동 일원에 공급한 청계 SK아파트가 100% 계약을 마쳤다고 19일 밝혔다.

 

청계천변에 위치한 주거환경에 ‘SK만의 상품성이 더해져 고객들의 관심이 높았던 것으로 분석된다.

 

청계 SK는 지난 11~13일 당첨자 계약 이후, 16일 예비 당첨자 계약을 거치며 전 가구 계약을 마무리했다.

 

앞서 진행된 청약에서는 1만 건이 넘는 청약 통장이 접수됐다.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 따르면 57가구(특별공급 제외모집에 총 1455건의 청약(해당·기타지역 합산)이 몰렸고, 전용면적 841,3621, 평균 183.4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단지는 서울 성동구 용답동 일대에 들어서며, 지하 5~지상 최고 34, 아파트 3개 동, 전용면적 59~84, 396가구로 조성된다. 입주는 20257월 예정이다.

 

지하철 5호선 답십리역과 2호선 신답역이 각각 도보 5분 이내 거리에 위치한 더블역세권단지로, 청계천 수변공원을 집앞에서 바로 누릴 수 있으며 일부 세대에서는 청계천 조망도 가능하다.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등이 포함된 청량리역 상권과 복합쇼핑몰, 영화관 등이 입점한 왕십리역 상권 이용이 용이하며 용답동 주민센터, 용답도서관 등도 주변에 위치해 있다.

 

인근 학군으로는 용답초, 마장중, 한양대부속고 등이 있다.

 

단지 내부에는 다양한 테마의 놀이기구로 구성된 어린이 놀이터와 옥상형 휴게공원인 하늘공원이 조성되며, 단지 내 어린이집·어린이 도서관·청소년 도서관·시니어클럽 등 공유 커뮤니티시설도 마련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오래도록 이번 분양을 기다렸던 고객들이 많았고, 청계천변의 쾌적한 주거환경, 5·2호선 더블역세권 등의 입지적인 장점, 선호도 높은 중소형 평형 구성 등으로 고객들의 관심이 매우 높았다서울 내 여러 분양 단지 중에서 이번 청계 SK뷰에 청약을 넣고, 계약한 고객들이 자부심을 가지고 거주할 수 있는 아파트로 조성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심혈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지영 기자 산업2부

easy@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