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액션 무협 MMORPG ‘쾌도난마: 칼의노래’ 정식 출시

S경제 입력 2023-09-14 08:25:25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킹콩소프트]

㈜킹콩소프트(대표 김준태)는 자사 9월 신작 정통 무협 MMORPG 게임 ‘쾌도난마: 칼의노래’가 정식 출시된다고 밝혔다.


‘쾌도난마: 칼의노래’는 ‘천계’, ‘지계’ 그리고 ‘인계’ 삼 세계에서 과거 50년간 명성을 떨친 쾌도라는 주인공이 억겁의 세월을 관통하며 기연을 통해 젊어진 육신으로 다시 한번 삼계를 정벌하는 세계관의 신작 액션 무협 MMORPG 게임이다.


특히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빠른 성장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으며, 바쁜 현대인들을 배려하여 PC, 모바일 앱스토어 어디서든 접속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플레이어들은 갖가지 인게임 이벤트를 통해 재화 수집과 성장이 가능하며, 핵심 PVE 콘텐츠인 다양한 BOSS 콘텐츠 및 PVP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성장 아이템을 획득하며 캐릭터를 육성시킬 수 있다.


전투에서는 플레이어의 전투를 보조하는 ‘수라’를 육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수라’ 승성을 통해 새롭고 강력한 스킬을 습득할 수 있으며, ‘수라’마다 존재하는 각각의 고유 세트 장비를 모아 강화를 할 수 있다.


또한 한정 이벤트인 ‘상고전장’에서는 선과 마의 2개 진영이 깃발 쟁탈전을 진행하여 승리하는 진영은 확률적으로 상위 등급의 장비 등 대량의 재료 및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어 플레이어들로 하여금 경쟁과 파밍이 조합된 재미를 느낄 수 있게 했다.


여기에 ‘선법’을 토대로 한 화려한 액션의 무협 스킬들과 각각의 다양한 매력과 분위기를 가진 ‘신병’, ‘날개’, ‘신장’, ‘탈것’ 및 ‘코스튬’ 등을 통해 원하는 외형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어 플레이어들의 눈을 즐겁게 할 예정이다.


킹콩소프트 관계자는 “‘쾌도난마: 칼의노래’의 사전예약을 통해 많은 기대와 관심을 받은 만큼 완벽한 게임 운영과 서비스로 만족감을 드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쾌도난마를 찾아주시는 분들께 감사함을 표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쾌도난마: 칼의노래’는 정식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보상을 지급하는 ‘쾌속주의! 빠른접속!’, ‘GM과 함께하는 선물제작 이벤트’, ‘매일매일 몸풀기 미션’, ‘몬스터 사냥’, ‘레벨 달성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