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싱가포르항공 카드' 출시 …국내 첫 외항사 연계

금융 입력 2023-09-07 15:58:05 김수빈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문동권 신한카드 사장(왼쪽), 조안 탄 싱가포르항공 마케팅 기획 수석 부사장, 아리 사커 마스터카드 아태 지역 대표가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신한카드]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신한카드가 싱가포르항공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크리스플라이어' 멤버십 혜택을 담은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더 베스트 신한카드(이하 싱가포르항공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싱가포르항공 신한카드는 싱가포르항공의 로열티 프로그램인 크리스플라이어 멤버십을 바탕으로 이용금액 ,1500원 당 2크리스플라이어 마일리지를 적립해주며 해외·면세점·골프장·싱가포르항공 등 추가 적립처에서 1,500원당 최대 3.5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더 많은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원하는 고객은 '부스터마일즈' 서비스를 이용해 싱가포르항공 신한카드 이용금액의 1%를 이용료로 납부하면 1,500원당 1마일리지를 추가로 적립 받을 수 있다.


연간 기프트로 1만5,000마일리지를 제공하고 연 이용실적에 따라 마일리지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연간 1,000만원 이상 이용 시 마일리지 항공권을 구매할 때 5,000마일리지를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되며 2,000만원 이상 이용 시 보너스 2,000마일리지 혜택이 주어진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마스터 월드 25만원, 국내 전용 24만7,000원이다. 마스터카드 브랜드 선택 시 싱가포르항공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전세계 항공권 발권과 함께 해외 쇼핑 혜택 등의 서비스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신한플레이 또는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신한카드는 지난해 9월부터 싱가포르항공과 전략적 제휴를 추진해 왔다. 앞으로 비즈니스 트립·식음료·쇼핑 사업 등과 연계한 다양한 글로벌 공동 마케팅을 추진한다는 전략이다.


문동권 신한카드 사장은 “향후에도 신한카드가 추진하는 국내외 비즈니스와 글로벌 네트워크 접목을 통해 혁신적인 마케팅을 비롯한 다양한 글로벌 제휴 사업을 지속 발굴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수빈 기자 금융부

kimsoup@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