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12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블랙박스 부분 수상

산업·IT 입력 2023-09-07 09:46:02 김효진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팅크웨어]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팅크웨어의 블랙박스 브랜드 아이나비가 한국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실시된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12년 연속 차량용 블랙박스 부문 최고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올해 21주년을 맞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 주관으로 소비자 조사를 통해 가전, 교육, 자동차 등 각 분야에 대한 대표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매출액과 시장 점유율, 언론 보도 등 각 부문별 브랜드 기초 자료를 바탕으로 후보를 확정하고 최종 소비자 개별조사를 통해 결정하게 된다.

 

지난 73일부터 16일까지 14일간 온라인, 모바일, 일대일 유선조사 등을 통해 조사가 진행됐으며, 블랙박스 부문에서 가장 높은 득표수를 얻어 수상하게 됐다고 팅크웨어는 설명했다.

 

블랙박스 분야에서 12년 연속 수상한 팅크웨어는 최근 세계 최초로 빌트인 듀얼 레이다가 장착 된 아이나비 퀀텀3(QUANTUM3)’를 출시해 프리미엄 블랙박스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해당 제품은 주차녹화 시 전후방 빌트인 듀얼 레이다 센서로 사람과 사물 등의 움직임을 사전에 감지하고 충돌 전후의 모든 상황을 녹화한다. 더불어 주차녹화모드에서도 30프레임으로 선명하고 또렷하게 영상을 촬영해 제공하며, 30Mbps 이상의 높은 비트레이트를 적용해 잔상 현상인 모션블러를 개선했다.

 

프리미엄 블랙박스 아이나비 퀀텀3(QUANTUM3)’는 국내 최초로 SONY STARVIS 2를 탑재해 저조도 분석 성능을 향상시켜 어두운 환경과 다양한 도로 상황에서도 깨끗하고 또렷하게 영상을 녹화한다.

 

팅크웨어는 제품뿐 아니라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업계 유일한 직영 프리미엄 스토어’, ‘전국 영업망 및 A/S’ 등을 지원함은 물론, 아이나비 블랙박스 사용자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블랙박스 사고 영상을 통한 무료 법률 상담 서비스등 사후관리까지 책임지는 적극적이고 차별화된 전략으로 소비자에게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남경 팅크웨어 마케팅부문장은 소비자의 선정으로 12년 연속 블랙박스 대표 브랜드로 선정된 것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면서 뛰어난 기술력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국내 블랙박스 분야를 지속적으로 선도하고 나아가 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활동할 것이라고 소감을 말했다. /hyojeans@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효진 기자 산업1부

hyojeans@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