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하이엔드 스킨케어 라인 '진설' 론칭

산업·IT 입력 2023-09-01 10:07:58 이지영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진설크림. [사진=설화수]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설화수는 스킨케어 라인 '진설'을 새롭게 론칭한다고 1일 밝혔다.


설화수의 보배라는 뜻을 담은 '진설'은 지난 2006년 처음 선보인 후 진화를 거듭해 온 설화수의 하이엔드 라인이다. 


올해 설화수는 1932년부터 이어온 뷰티 철학과 인삼 과학을 집대성해 새로운 진설 라인을 완성했다. 


새로운 진설 라인은 진설크림, 진설아이크림, 진설세럼, 진설 백옥마사저의 4가지 제품으로 구성했다. 

 

설화수 진설 라인의 핵심 성분은 '진생베리SR™'이다. 이는 진생베리 추출액 600kg 중 1g에만 존재하는 안티에이징 성분을 함유한 것이다. 


진생베리는 인삼의 모든 에너지와 활성 능력을 응축한 '인삼 열매'를 지칭한다. 

 

바르는 순간 피부에 깊숙이 작용해 외부 자극으로 쌓인 피부 노폐물을 제거하고 노화로 인해 무너진 피부 각도를 바르게 세워준다는 게 설화수 측의 설명이다.


새로운 진설 라인의 핵심은 눈꼬리와 애플존, 입꼬리, 턱 피부에 리프팅 효과를 주는 것이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지영 기자 산업2부

easy@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