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첨단지구 역세권 ‘첨단쌍암 HK주택’ 공급

S경제 입력 2023-08-30 10:41:25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광주광역시 첨단지구 일원에 들어서는 ‘첨단쌍암 HK주택’이 공급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첨단쌍암 HK주택’은 지하 3층~지상 19층, 총 304세대 규모로 선호도 높은 소형평형대로 구성되며, 지하3층~ 지상 3층에는 주차공간이 넉넉하게 확보된다. 전 세대 호텔식 설계와 탁 트인 개방감을 위해 최대 2.7m에 달하는 높은 층고를 적용했으며, 일부 세대는 개별 테라스도 제공한다.


단지 내에는 인피니티풀이 조성돼 스카이뷰를 누릴 수 있고 스카이 멀티트랙, 피트니스센터, 실내사우나, 글램핑존, 골프퍼팅존 및 숏게임장, 키즈그린정원, 시니어커뮤니티센터 등도 이용 가능하다.


여기에 맞벌이 부부를 위한 어린이집을 비롯해 런드리 서비스, 계절의류 및 침구 보관, 플라워 정기구독 등 호텔식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대형마트, 영화관, 첨단병원, 보훈병원, CGV, 메가박스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인접해 있으며, 인근 수완지구 인프라도 가까이에서 이용 가능하다. 여기에 쌍암공원, 첨단체육공원, 어린이교통공원, 영산강 등이 인접한 위치로 자연 속에서 여가활동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사업지 인근에 위치한 호남고속도로와 빛고을대로를 이용해 광주 어디든 편리하게 이동 가능하며, 향후 광주 도시철도 2호선 쌍암역(가칭)이 개통하면 상무지구까지 접근성도 크게 향상될 전망이다.


사업지간 위치한 광주연구개발특구 첨단3지구는 국가 인공지능 데이터센터, 국립심뇌혈관센터 등 인공지능 관련 첨단산업단지로 조성될 계획으로 주거시설, 상업시설, 교육시설 등 주거 생활에 필요한 시설이 계획적으로 확충돼 정주여건은 한층 강화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인피니티풀, 컨시어지 등 명품 커뮤니티 시설은 물론 몰세권, 역세권, 숲세권을 동시에 누리는 입지 프리미엄까지 합리적으로 누릴 수 있다”며 “첨단3지구 조성사업 호재와 더불어 광주지하철 2호선 개통까지 예고돼 미래가치 상승도 기대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첨단쌍암 HK주택’ 분양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홍보관 또는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