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라움, 구스 매트리스 토퍼 출시

S생활 입력 2023-08-24 17:20:35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태평양물산 산하 구스 베딩 전문 브랜드 ‘소프라움(Sofraum)’ 이 F/W 시즌 맞이 프리미엄 구스다운 매트리스 토퍼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구스 매트리스 토퍼(GOOSE MATTRESS TOPPER)’는 프리미엄 4단 구조로 포근함과 편안함과 최적의 수면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기능성 또한 더욱 강화한 것이 특징으로 고급 구스다운 충전재와 고밀도 기능성 소재, 멀티레이어로 프리미엄 매트리스와 같은 편안함을 제공한다. 


특히 피부와 맞닿는 최상단은 엄선한 프리미엄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구름위에 누운 것과 같은 구스다운 특유의 포근함과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두번째 레이어는 고밀도 기능성 패브릭과 프리미엄 코튼을 사용해 구스 깃털의 찔림 현상 등을 방지하고 더욱 편안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세번째 레이어는 지지력이 좋은 구스 페더로 견고함을 더하고, 체중을 분산하여 건강하고 편안한 수면환경을 제공하는 동시에 오래도록 변형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내구성을 강화했다. 


최하단은 에어매쉬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과 쾌적함을 높여 상쾌한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일체형 토퍼와는 다르게 아웃토퍼와 이너토퍼로 구성하여, 분리와 세탁이 용이해 늘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 또한 장점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신제품 구스 매트리스 토퍼는 프리미엄 매트리스와 같은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라며, 침대 매트리와 함께 사용하면 마치 새 침대를 사용하는 것과 같은 느낌을, 바닥에 두고 사용하면 침대 같은 아늑함을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소프라움은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구스 매트리스 토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론칭 이벤트는 8월 25일부터 9월 17일까지 전국 소프라움 백화점 매장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