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칸토, 창립 67주년 고객감사 온라인 프로모션 진행

S생활 입력 2023-08-14 13:36:03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국내 정통 제화 브랜드 ㈜엘칸토(대표 박규화)가 창립 67주년을 기념해 고객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1957년 명동의 작은 양화점에서 출발한 제화그룹 엘칸토는 최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대표 제화 브랜드로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추구하는 4050을 위한 ‘엘칸토(ELCANTO)’와 함께 2030 타깃의 온라인 브랜드인 ‘인텐스(INTENSE)’, 컴포트 슈즈 브랜드 ‘마쯔(MAZZ)’를 함께 전개하고 있다.


특히 편안한 착화감과 디자인, 내구성 3가지 요소를 만족시키는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오는 27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고객감사 프로모션에서 엘칸토는 푸짐한 경품과 쿠폰 및 적립금 혜택까지 제공할 예정으로 퀴즈 정답을 맞춘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마쯔와 인텐스 제품 증정하는 ‘고객감사 퀴즈 이벤트’와 생일 쿠폰, 결제 금액 적립금을 페이백 혜택으로 제공하는 ’67 더블혜택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제과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엘칸토의 인기 제품을 균일가로 만나 볼 수 있는 행사도 진행된다. 공식 SNS에서는 스토리 참여 이벤트, 엘칸토 공식 홈페이지 쇼핑지원금 지원 이벤트도 진행된다.


박규화 대표는 “국내 정통 제화 브랜드 엘칸토가 지금까지 걸어온 67년과 앞으로의 67년은 확연히 다를 것”이라며 “잡화를 넘어서 전체 패션 시장의 변화의 선두에 설 수 있도록 3단계 전략을 계획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엘칸토는 2023년 이커머스 목표 매출 300억 및 브랜드 전체 연간 매출 820억 원 돌파를 목표로 점당 매출 극대화를 위한 디지털 퍼포먼스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