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늦캉스페스타' 기획전 오픈

산업·IT 입력 2023-08-04 10:01:27 이호진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모두투어 늦캉스 페스타 포스터.[사진=모두투어]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모두투어는 아직 여름휴가를 떠나지 못한 고객을 위해 '늦캉스페스타' 기획전을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며 동남아, 일본, 유럽, 미주/남태, 중국 등 지역 중에 여름 시즌 인기 여행지의 상품만 모아 준비했다.

 

'늦캉스페스타' 기획전의 가장 큰 혜택으로 할인 쿠폰을 꼽을 수 있다. 모두투어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패키지 상품 50만 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해외 항공 50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국내/해외 호텔 5만 원 이상 구매 시 5% 혜택의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아울러 상품명에 '#늦캉스페스타'가 기재된 모든 상품은 최대 10만 원 즉시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결제 이벤트'로 신한카드 청구할인+캐시백 최대 25만 원 할인 혜택을 비롯해 롯데카드, KB국민카드 등의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모두페이로 간편 결제 시 1.5% 즉시 할인,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로 결제 시 최대 30만 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스페셜 혜택으로 모두투어 회원 5,000명에게 CJ더마켓에서 즉시 사용이 가능한 15,000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늦캉스페스타 시드니 완전 일주 7'이 있다. 국적기 직항을 이용하고 전 일정 4성급 호텔에 투숙하고 선착순 410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이다. 호주 시드니의 구석구석을 완벽하게 볼 수 있는 일정으로 시드니 타워, 머레이스 와이너리 체험, 포트스테판 사막투어, 돌핀 크루즈, 블루마운틴 국립공원, 시드니 ZOO, FANTASEA 크루즈 탑승, 오페라하우스 내부 관람 등이 특전으로 제공된다.

 

이번 기획전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호진 기자 산업2부

hojinlee97@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