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애니메이션 ‘미라큘러스: 레이디버그와 블랙캣, 더 무비’와 협업

산업·IT 입력 2023-07-25 14:33:48 성낙윤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폭스바겐]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 폭스바겐은 전기차 ID. 패밀리 라인업이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미라큘라스와 협업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폭스바겐은 극장판 애니메이션 미라큘러스: 레이디버그와 블랙캣, 더 무비의 공동제작사인 ZAG, 미디어완 키즈 앤 패밀리(Mediawan Kids & Family)와 독점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미라큘러스는글로벌 애니메이션 시리즈로 유튜브에서 누적 330억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이번에 방영되는 미라큘러스: 레이디버그와 블랙캣, 더 무비는 미라큘러스 시리즈의 극장판 작품이다.

 

이번 작품에 어울리도록 재디자인된 미래적인 스타일의 폭스바겐 ID.패밀리는 극 중 주인공들의 차량으로 나온다. ‘레이디버그(Ladybug)’는 폭스바겐의 상징적 모델 비틀(Beetle)’의 전기 컨셉트카를, ‘블랙캣(Cat Noir)’은 전기 SUV ID.4를 운전하고, 럭셔리 세단 컨셉트카인 ID.VIZZION은 세련된 스타일리스트 가브리엘 아그레스트(Gabriel Agreste)’의 차로, 아이코닉한 ID.버즈는 (Tom)’의 배송 차량으로 등장한다.

 

넬리 케네디(Nelly Kennedy) 폭스바겐 본사 마케팅 총괄(CMO)“‘미라큘러스: 레이디버그와 블랙캣, 더 무비의 캐릭터 및 스토리와 폭스바겐의 e-모빌리티 라인업은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이번 협업은 폭스바겐 브랜드와 ID. 패밀리 모델의 매력을 고객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소개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아톤 스마슈(Aton Soumache)와 엠마누엘 자코메(Emmanuel Jacomet) ‘미라큘러스: 레이디버그와 블랙캣, 더 무비프로듀서는 폭스바겐과는 많은 가치를 공유하고 있는 만큼, 이번 협업은 자연스럽게 이뤄졌다영화 제작자로서 e-모빌리티가 구현할 더 나은 세상의 가치를 전달하는 것은 우리의 책임이라고 설명했다.

 

제레미 자그(Jérémy Zag) 감독은 폭스바겐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차량들을 미라큘러스의 배경인 프랑스 파리에 어울리게 조합하는 것은 즐거운 작업이었다새로운 세대를 대표하는 레이디버그와 블랙캣, 그리고 새로운 e-모빌리티를 대변하는 폭스바겐 ID. 패밀리를 통해 환경을 보살피고 더 나은 내일을 만들어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라고 부연했다.

 

한편, 폭스바겐코리아는 이번 협업을 기념하여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작품에 등장하는 히어로카들 중 가장 마음에 드는 모델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nyseo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성낙윤 기자 산업1부

nyseo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