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알콘, 신제품 ‘워터렌즈 한달용(TOTAL30) 런칭 로드쇼’ 성료

S경제 입력 2023-07-10 10:59:43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한국알콘 비젼케어 사업부는 지난 5일 신제품 사전 공개 행사인 ‘워터렌즈 한달용(TOTAL30) 런칭 로드쇼’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로드쇼는 오는 8월 국내 공식 출시 예정인 ‘워터렌즈 한달용(TOTAL30)’을 처음 선보이는 자리로 신제품의 진보된 기술을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


‘워터렌즈 한달용(TOTAL30)’은 일일착용 소프트 콘택트렌즈 ‘워터렌즈(DAILIES TOTAL 1)’의 토대가 된 워터그라디언트(Water Gradient) 기술을 적용한 한달 교체용 콘택트렌즈로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먼저 한국에 출시되는 제품이다.


특히 촉촉하고 편안한 착용감으로 소비자들에게 잘 알려진 워터렌즈에 적용된 알콘 고유의 ‘워터그라디언트’ 재질로 우수한 산소투과율과 높은 함수율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30일째까지 편안하고 촉촉한 착용감으로 깨끗한 사용이 가능하다.


이날 행사장에는 워터렌즈의 핵심 기술인 ‘워터그라디언트’과 ‘워터렌즈 한달용(TOTAL30)’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체험형 부스도 준비돼 참여자들의 큰 주목을 받았다.


회사는 전 세계적으로 일회용 콘택트렌즈의 장점과 인기에도 불구하고 한달용 렌즈와 같이 정기교체가 가능한 렌즈 착용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많다며, 편안한 착용감을 중심으로 더욱 혁신적인 콘택트렌즈를 기다리고 있다고 설명했다.


방효정 한국알콘 비젼케어 사업부 대표는 “알콘은 전 인류의 밝은 시야를 위해 혁신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고려하여 혁신을 거듭하는 콘택트렌즈 포트폴리오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이번 로드쇼에서 사전 공개된 ‘워터렌즈 한달용(TOTAL30)’의 공식 출시를 통해 워터그라디언트 재질로 한 탁월한 착용감을 한달동안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국내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알콘의 워터렌즈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콘택트렌즈 착용 시 건조감 개선 효과에 대해 승인을 받은 일회용 소프트 콘택트렌즈로 이번 7월 ‘안구 건조 인식의 달’을 맞아 ‘워터렌즈, 워터풀 찬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