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SUMMER VACATION TRAVEL’ 프로모션 실시…“기간 한정 할인”

산업·IT 입력 2023-07-03 09:40:14 김효진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팅크웨어]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팅크웨어는 3일부터 오는 30일까지 28일간 아이나비와 내셔널지오그래픽 캠을 대상으로 ‘SUMMER VACATION TRAVEL(썸머 베케이션 트레블)’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SUMMER VACATION TRAVEL (썸머 베케이션 트레블)’ 프로모션은 아이나비 캠 2종과 내셔널지오그래픽 캠 2종을 대상으로 기간 한정 가격 할인, 여름철 필수 액세서리 증정, 포토 리뷰 작성 이벤트 등으로 구성됐다.

 

기간 한정 가격 할인은 3일부터 16일까지 14일간 진행된다. 액션캠과 짐벌캠이 할인 대상이다.

 

추가적으로 30일까지 액션캠 아이나비MC10’내셔널지오그래픽 NC10’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액션캠 전용 부력봉과 손목 스트랩을 증정하고, 구매 후 포토 리뷰를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는 액션캠 필수 구성품인 전용 미니 삼각대와 체스트 마운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짐벌캠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14만원 상당의 액세서리를 증정한다. 사은품 품목으로는 하드케이스, 미니 삼각대, 액정보호필름으로 구성됐으며, ‘아이나비 Snap-G’을 구매하면 추가로 백팩 마운트를 증정한다. 더불어 짐벌캠 구입 후 포토 리뷰를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는 ND필터, 배터리 충전기, 대용량 배터리를 무료로 제공한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 휴가철 고객의 편의성을 고려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라면서 기간 한정 할인을 진행하는 만큼 액션캠과 짐벌캠 구매를 망설였던 고객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캠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내셔널지오그래픽 NC10’JTBC 서울 마라톤 공식 파트너로 선정됐다. 팅크웨어는 이를 기념하고자 오는 16일까지 내셔널지오그래픽 NC10’을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서울 마라톤 참가권 20매를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hyojeans@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효진 기자 산업1부

hyojeans@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