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리얼리피 ‘남의연애 시즌2’ 공개

S생활 입력 2023-07-03 10:27:04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남자들의 연애 리얼리티 ‘남의연애 시즌2’가 지난 6월 30일 공개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남의연애 시즌2’는 모든 출연자들이 남자로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으로 ‘남의 집’에 입주해 서로의 진솔한 마음을 확인하고 치열한 로맨스를 펼치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특히 시즌1보다 업그레이드된 구성으로 몰입도를 높였다.


첫날 공개된 1화에서는 출연진들의 자기소개와 첫 소개팅, 룸메이트 고르기가 펼쳐졌다. 출연진들은 서로 자신의 이상형을 밝히고, 3인으로 구성해 진행된 첫 소개팅을 통해 서로를 탐색하는 모습을 보였다.


2화는 ‘빼앗긴 데이트’를 에피소드 제목으로 뒤늦게 입소한 출연자 ‘메기’에게 데이트를 빼앗기는 출연진들의 이야기가 펼쳐졌다.


또한 3, 4, 5화에서는 버클리음대 싱어송라이터, 태권도선수, 명품관 매니저, 젤라또 가게 사장, 헤어디자이너, 성형외과 상담실장 등 ‘남의 집’에 입성한 8인의 남자들의 나이와 직업이 밝혀졌다.


더불어 훈훈한 외모로 시선을 끌었던 선우와 성호, 준성의 삼각 로맨스가 더욱 긴장감을 조성하면서 본격적인 로맨스에 불을 지폈다.


한편 웨이브 독점 공개된 ‘남의연애 시즌2’는 미주, 동남아, 대만에 서비스 되는 아이치이와 일본 라쿠텐 등 해외에서도 동시 공개 됐으며, 웨이브를 통해 매주 금요일 새로운 에피소드가 업데이트 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