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인천-사이판 증편…"여름 성수기 주 7회"

산업·IT 입력 2023-06-08 10:58:20 정창신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이판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아시아나항공]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아시아나항공이 인천-사이판 노선 매일 운항을 기념해 에메랄드빛 바다 사이판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아시아나항공은 인천-사이판 노선을 주 4(, , , ) 운항하고 있는데, 여름 성수기를 맞이해 71일부터 831일까지 매일 운항한다고 8일 밝혔다. 이후 91일부터 1028일까지는 현재와 동일하게 주 4회 운항한다.

 

사이판은 사시사철 온화한 기후에 골프와 쇼핑 및 해양 액티비티 등 즐길거리가 다양해 여행객들에게 사랑받는 휴양지다. 특히 제 24회 마리아나 미식 축제가 63일부터 24일까지 매주 토요일 저녁마다 열려, 사이판의 맛집 및 주요 호텔 셰프들이 선보이는 마리아나 전통 음식을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은 이번 에메랄드빛 바다 사이판 프로모션을 통해 항공권 호텔 골프장 면세점 등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우선 이번 달 30일까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모바일 앱을 이용해 인천-사이판 노선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7% 특별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탑승 기간은 1028일까지다.

 

같은 기간 아시아나항공이 제공하는 프로모션 코드로 예약 후 투숙 시 사이판 월드리조트 하얏트 리젠시 사이판 아쿠아 리조트 클럽 사이판 크라운 플라자 리조트 사이판의 숙박 할인 등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아시아나항공 탑승권을 제시하면 할인이 적용되는 아시아나 매직보딩패스를 통해 라오라오베이CC와 코럴오션리조트CC 골프장의 그린피와 골프클럽 렌탈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현지 액티비티의 기념품 증정 및 상품 할인 현지 맛집의 디저트 서비스도 제공된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신세계면세점과 단독으로 제휴해 사이판 노선 이용객들에게 블랙 멤버십 체험권 온라인 제휴 캐시 오프라인 쇼핑 지원금 등 최대 80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산업1부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