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그룹 혜성프로비젼, 육류 전문 브랜드 ‘미트프로젝트’ 쇼핑몰 오픈

산업·IT 입력 2023-06-07 09:30:19 이호진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미트프로젝트 공식 쇼핑몰 화면.[사진=대상]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대상그룹은 대상홀딩스 자회사 혜성프로비젼을 통해 육류 전문 브랜드 미트프로젝트의 공식 쇼핑몰을 론칭했다고 7일 밝혔다.

 

대상그룹 육류 브랜드 미트프로젝트최고급 원육 선별 일정 온도 유지 신선 가공 엄격한 중량 정선 원스톱 서비스를 통한 합리적 가격 고객 맞춤 배송 등 6가지 원칙을 준수한다. 특히 원육의 소싱부터 도매, 가공, 소매 등의 유통 과정을 통합 관리하는 원스톱 서비스(One-Stop Service)’를 제공해 육류에서 신선도를 유지하고, 유통 단계를 최소화할 방침이다.

 

새롭게 오픈한 미트프로젝트 쇼핑몰은 스테이크 전문몰로 토마호크, 티본, 엘본 등을 비롯해 구이용, 국거리용, 불고기용 등 다양한 소·돼지 육류 부위를 판매한다. 고객이 필요한 제품을 쉽게 찾고 쇼핑할 수 있도록 직관적으로 화면을 구성했다.

 

쇼핑몰 오픈 기념 파격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815일까지 최대 20만원 한도 내에서 금액과 횟수 제한 없이 결제 금액의 50%를 적립해주고, 매일 선착순 50명을 대상으로 부채살 스테이크 200g를 무료 증정한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호진 기자 산업2부

hojinlee97@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