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그룹 혜성프로비젼, 육류 전문 브랜드 ‘미트프로젝트’ 쇼핑몰 오픈
미트프로젝트 공식 쇼핑몰 화면.[사진=대상]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대상그룹은 대상홀딩스 자회사 혜성프로비젼을 통해 육류 전문 브랜드 ‘미트프로젝트’의 공식 쇼핑몰을 론칭했다고 7일 밝혔다.
대상그룹 육류 브랜드 ‘미트프로젝트’는 ▲최고급 원육 선별 ▲일정 온도 유지 ▲신선 가공 ▲엄격한 중량 정선 ▲원스톱 서비스를 통한 합리적 가격 ▲고객 맞춤 배송 등 6가지 원칙을 준수한다. 특히 원육의 소싱부터 도매, 가공, 소매 등의 유통 과정을 통합 관리하는 ‘원스톱 서비스(One-Stop Service)’를 제공해 육류에서 신선도를 유지하고, 유통 단계를 최소화할 방침이다.
새롭게 오픈한 미트프로젝트 쇼핑몰은 스테이크 전문몰로 토마호크, 티본, 엘본 등을 비롯해 구이용, 국거리용, 불고기용 등 다양한 소·돼지 육류 부위를 판매한다. 고객이 필요한 제품을 쉽게 찾고 쇼핑할 수 있도록 직관적으로 화면을 구성했다.
쇼핑몰 오픈 기념 파격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8월 15일까지 최대 20만원 한도 내에서 금액과 횟수 제한 없이 결제 금액의 50%를 적립해주고, 매일 선착순 50명을 대상으로 부채살 스테이크 200g를 무료 증정한다. /hojinlee97@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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