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어스, 환경의 날 맞아 '러쉬' 온라인 팝업 진행

산업·IT 입력 2023-06-05 15:51:20 이지영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무신사어스X러쉬' 온라인 팝업 홍보 포스터. [사진=무신사]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무신사가 운영하는 지속가능 라이프스타일 전문관 '무신사 어스'는 환경의 날을 맞아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를 조명한다고 5일 밝혔다.


올해 1월에 론칭한 무신사 어스는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상품을 제작하는 브랜드에 특화한 전문관 서비스다. 


환경과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브랜드의 스토리를 진정성 있게 알리기 위해 '뉴멋피플(나와 지구를 위한 새로운 멋)'이라는 주제로 콘텐츠를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론칭 이후 첫 번째 환경의 날을 맞은 무신사 어스는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제품을 제조·판매하는 글로벌 브랜드 러쉬와 함께한다. 


러쉬는 동물실험을 하지 않고 자연에서 유래한 원재료로 제품을 제조하며 공정거래, 인권 보호, 최소한의 포장 등 환경과 사회적 가치를 내세우는 브랜드다.


무신사 어스는 러쉬의 대표적인 상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팝업을 오는 19일까지 진행한다. 샴푸 바, 보디 솝, 배쓰 밤 등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러쉬의 베스트셀러 20여 종을 무신사 어스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무신사 어스 관계자는 "지난 4월 지구의 날에 올버즈와 첫 팝업을 진행한 데 이어 환경과 사회적 가치를 위한 비즈니스를 펼치고 있는 또 다른 글로벌 브랜드인 러쉬와 함께하게 돼 더욱 뜻깊다"며 "무신사 어스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가치 소비에 대해 공감하고 동참할 수 있도록 지속가능한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하는 기회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지영 기자 산업2부

easy@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관련뉴스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