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브로이맥주, '대표 밀맥주' 팝업스토어 오픈
세븐브로이맥주, '대표 밀맥주' 이미지. [사진=세븐브로이맥주]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세븐브로이맥주는 '대표 밀맥주'를 무료 시음할 수 있는 '숲속양조장:세로 ON 대표(이하 숲속양조장)' 팝업스토어를 서울숲길에 오는 13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숲속양조장' 팝업스토어는 '대표 밀맥주' 브랜드 출발을 알리면서 밀맥주를 사랑해 준 고객 감사의 의미로 세븐브로이맥주가 창립 20년 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브랜드 스토어다. ‘대표 밀맥주’는 출시 이후 3년 동안 6,000만 캔 이상 판매되며 수제맥주 단독 제품으로 판매량 1위를 기록한 히트 상품이다.
'숲속양조장'은 세븐브로이맥주가 처음으로 수제맥주를 만들기 시작한 공간이자 도전의 역사였던 '횡성 브루어리'를 오마주한 콘셉트로, 20년 전 세븐브로이맥주의 첫 제품을 양조했던 브루하우스 실물을 전시하고 한국 수제맥주의 역사와 함께 성장한 세븐브로이맥주의 다양한 스토리가 소개될 예정이다.
김지혜 세븐브로이맥주 브랜드전략실 상무는 "지난 3년간 ‘대표 밀맥주’의 맛을 찾아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이 원조의 맛과 수제맥주의 매력을 보다 많은 소비자분들께 알리기 위해 '숲속양조장'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