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룩, 5·6월 연휴맞이 ‘격이 다른 연차위크’ 할인전 열어

산업·IT 입력 2023-05-04 09:32:22 이호진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클룩 황금연휴 할인전 포스터.[사진=클룩]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글로벌 여행 및 레저 이커머스 플랫폼 클룩(Klook)5·6월 황금연휴를 맞아 격이 다른 연차위크해외여행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부처님오신날과 성탄절 대체공휴일이 확정되며 오는 29일 월요일이 부처님오신날 대체공휴일로 지정됨에 따라, 어린이날 연휴에 이어 이번달 말에도 사흘 연휴가 가능해졌다. 그 다음주에도 현충일 징검다리 연휴가 예정돼 있어 연차를 사용해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클룩은 연휴가 계속되는 가운데 여행을 떠나는 직장인들을 위해 이번 할인전을 마련했다. 비행 시간이 길어질수록 높은 할인율을 제공하며, 여행지와 관계없이 전 세계 공항픽업 및 유심 9%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먼저, 근거리 여행지 상품 예약 시에는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일본, 대만, 홍콩이 해당되며 도쿄 게이세이 스카이라이너 티켓 오사카 주유패스(E-패스) 타이페이101 전망대 티켓 예스진지 프라이빗 차량투어 홍콩 AEL 공항철도 티켓 홍콩 빅토리아 피크트램 티켓 홍콩 - 마카오 터보젯 페리 티켓 등이 있다. 일본 도쿄에 새롭게 오픈한 해리포터 테마관 워너 브라더스 스튜디오 투어 도쿄 더 메이킹 오브 해리포터티켓 또한 클룩에서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중거리 여행지인 동남아 5개국(베트남, 태국, 싱가포르, 필리핀, 인도네시아) 상품 구매 시에는 7%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다낭 썬월드 바나힐 싱가포르 가든스 바이 더 베이 방콕 사파리 월드 등 관광지 입장권과 오슬롭 고래상어 스노클링 & 바디안 캐녀닝 푸켓 코끼리 보호구역 체험 발리 아융강 급류 래프팅 등 수상·이색 액티비티가 준비돼 있다.

 

연차를 활용해 장거리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미국과 유럽 5개국(스위스, 프랑스, 이탈리아, 영국, 스페인) 상품 8%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미국 LA의 테마파크 및 유럽 각 나라의 문화와 대자연을 느낄 수 있는 미술관과 성당 입장권, 근교 투어 등 상품들을 할인한다.

 

카카오페이 결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4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40일간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카카오페이로 7만 원 이상 결제 시 8,000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클룩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호진 기자 산업2부

hojinlee97@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