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쿵야 레스토랑즈’, 현대차 ‘캐스퍼’와 협업…카톡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

산업·IT 입력 2023-04-27 14:47:12 윤혜림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16종으로 구성된 ‘캐미 터지는 일상’ 이모티콘 공개

현대자동차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소문내기 이벤트 진행

넷마블 ‘쿵야 레스토랑즈’가 현대자동차 ‘캐스퍼’와 협업해 카카오톡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넷마블]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넷마블이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에서 ‘쿵야 레스토랑즈’와 현대자동차 ‘캐스퍼’와 협업해 캐스퍼의 새로운 트림인 디 에센셜 라이트 출시일에 맞추어 27일부터 카카오톡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캐스퍼와 콜라보를 통해 선보이는 이모티콘 ‘캐스퍼X양파쿵야, 캐미 터지는 일상’ 이모티콘은 총 16종으로 구성됐다. 캐스퍼 홈페이지에 로그인해 나만의 캐스퍼 모델을 견적내고, 페이지에 숨은 양파쿵야를 찾은 참여자 대상 선착순으로 이모티콘을 지급한다. 이모티콘은 30일동안 사용할 수 있다.


캐스퍼X쿵야 이모티콘 이벤트는 캐스퍼 온라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외에도 오는 24일까지 현대자동차 인스타그램 계정 내 이벤트 안내 게시물에 친구를 태그해 소식 공유 시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캐스퍼 X 양파쿵야 한정판 주차번호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엠엔비 관계자는 “국내 유일 경형 SUV인 캐스퍼와의 콜라보를 통해 선보이는 이번 이모티콘은 일상 속 직장인들의 공감을 얻을 수 있는 양파쿵야의 다채로운 모습들로 구성됐다”며 “이용자들이 캐스퍼와 양파쿵야의 새로운 매력들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IP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고, 현재 채널 개설 1년 만에 팔로워 11만명을 기록하며 MZ세대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 카카오톡 이모티콘 ‘양파쿵야의 줏대 있는 하루’를 출시해 하루 만에 카카오 이모티콘 스토어에서 인기 1위를 달성하고, V&A 뷰티와 콜라보를 통해 선보인 ‘광채나는 양파쿵야 광나는 야채죠’는 공개 한 시간 만에 약 6만개가 모두 소진된 바 있다.


‘쿵야 레스토랑즈’의 다양한 스토리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grace_r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윤혜림 기자 산업1부

grace_rim@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