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아울렛, 봄맞이 아웃도어 프로모션 '블라썸 포레스트캠프' 진행

산업·IT 입력 2023-04-11 09:48:25 이지영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고객이 롯데아울렛 서울역점 스노우피크 매장에서 쇼핑을 하고 있다. [사진=롯데아울렛]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롯데아울렛은 오는 14일부터 30일까지 봄맞이 아웃도어 프로모션 '블라썸 포레스트캠프'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포레스트 캠프에서는 기존 20여 개였던 참여브랜드를 30여 개로 확대하고, 연중 최대 규모 할인 행사까지 선보인다. 


'네파', '스노우피크' 등의 아웃도어 브랜드와 더불어 '언더아머', '안다르' 등의 스포츠 브랜드까지 참여해 상품군을 확대했다. 


특히 결제 수단에 따라 구매금액대별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에서는 오는 14일부터 23일까지 200평 규모의 '네파 체인지 슈즈 인 자이언트 박스'를 선보인다. 


올해 출시된 신상품 '하이플로어 쿠시'를 행사 기간 동안 타임빌라스 단독 최저가로 만나 볼 수 있으며, 트릭아트, 대형 젠가 등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 밖에도 자이언트 쿠시가 설치되는 잔디 광장에서는 참여 고객들에게 '신발 브러쉬'를 증정하는 SNS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에서는 오는 30일까지 스노우피크 캠핑 행사를 진행한다. 감성 캠핑장으로 연출된 스노우피크 팝업스토어에서는 스노우피크의 캠핑 용품 및 텐트의 전 라인업을 만나 볼 수 있다. 


그동안 국내에서 만나기 어려웠던, 스노우피크의 오리지널 일본 직수입 라인을 최대 50%까지, 일반 의류는 최대 80%까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에서는 오는 14일부터 30일까지, 코오롱스포츠 캠핑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올해로 50주년을 맞이한 코오롱스포츠는 특별 에디션 쉘터 '빅돔’'을 15% 할인된 단독 행사가로 선보인다. 이와 함께 시그니처 텐트 오두막5.5, 오두막 타프 등 대표 상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정동필 롯데아울렛 리징2 부문장은 "지난 해에 이어 올 봄에도 야외활동과 나들이객의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며 "특히 가을에만 선보였던 '포레스트 캠프'를 올봄에 처음 선보이는만큼, 이번 행사가 롯데아울렛을 방문하는 고객님들에게 즐거운 경험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지영 기자 산업2부

easy@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