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스페이스R, 온·오프라인 연계하는 '리빙 편집숍'으로 확장

산업·IT 입력 2023-04-04 15:04:15 이지영 기자 0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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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F '스페이스 R' 오프라인 매장. [사진=LF]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생활문화기업 LF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리빙 편집숍 '스페이스 R'은 LF몰에 전문관을 오픈하고 오프라인 매장을 확장 리뉴얼 하는 등 온·오프라인을 연계하는 라이프스타일 리빙 편집숍으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스페이스 R은 신사동에 위치한 '라움 웨스트' 지하 1층에 지난 21년 4월 오픈한 리빙 전문 편집숍으로 하이앤드급의 키친웨어, 소형가전, 조명, 가구, 홈 데코용품 등을 선보이고 있다. 


스페이스 R은 오픈 2주년을 맞아 온라인 LF몰 스페이스 R 전문관에서 본 해외 프리미엄 리빙 상품을 오프라인에서도 직접 볼 수 있도록 하는 'O2O(Online to Offline)' 매장으로 탈바꿈 하고 매장 공간 또한 기존 지하 1층에서 지상 1층까지 확장하며 다양한 리빙 라인업을 갖췄다.


새롭게 꾸며진 스페이스 R은 '나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큐레이션 공간'이라는 콘셉트을 가지고 문화, 예술을 결합한 작품 같은 홈 오브제 상품과 150여개의 인기 브랜드들을 편집숍의 형태로 선보인다. 


이번 시즌 스페이스 R 1층에서는 해외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공간으로 꾸몄다. 스위스 '제네바'와 '티볼리',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오디오 브랜드 '드비알레' 제품 등을 만나 볼 수 있다. 


지하 1층에는 '오! 컬러풀 라이프' 라는 주제로 다양한 브랜드들을 선보인다. 


특히 작은 변화에 큰 만족감을 가져다 주는 디자인 조명 및 화병과 테이블 위를 더욱 감성적으로 연출 할 수 있는 웨지우드, 빌레로이앤보흐 등 디자인 테이블웨어를 전시, 제안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LF몰에 꾸며진 스페이스 R 온라인 전문관에서는 조명, 오브제, 테이블웨어, 홈테크, 커피·티 등 카테고리를 세분화 했다.


LF e리빙 관계자는 "최근 리빙 시장에서는 집에 대한 질적 투자를 아끼지 않는 프리미엄 소비 트렌드가 이어지고 있고 단순한 기능적 역할에서 벗어나 집안의 분위기를 바꿔주는 리빙 관련 제품들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높아지고 있어 이번 스페이스 R 온, 오프라인 연계 매장을 기획하게 됐다"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새롭게 단장한 스페이스 R은 고객들이 자신의 취향대로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 나가고 다양한 리빙 브랜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가교 역할을 하겠다"고 말했다. /easy@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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