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주택도시기금 간사수탁은행 재선정' 이벤트

금융 입력 2023-04-04 14:55:42 김수빈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우리은행]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우리은행이 4회 연속 주택도시기금 간사수탁은행 재선정 기념 '주택도시기금 간사수탁은행 재선정' 이벤트를 5월 말까지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우리은행은 우리WON뱅킹에서 '주택청약종합저축'과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을 신규 가입하고 응모하는 고객 1만 명에게 1만 꿀머니를 선착순 제공한다.


주택청약종합저축은 국민ㆍ민영주택을 공급받기 위해 매월 2만 원 이상 50만 원 이하의 금액에서 자유롭게 납입할 수 있는 상품이다. 금리는 2년 이상 가입 시 1일 기준 세전 최대 연 2.1%다.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은 만 19~34세의 연 소득 36백만원 이하 무주택세대주 등의 조건을 충족한 경우에만 가입할 수 있다. 금리는 2년 이상 가입 시 1일 기준 세전 최대 연 3.6%가 적용된다.


청약저축 가입 즉시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에브리봇 로봇청소기 △에어팟 3세대 △배달의 민족(3만 원권) △올리브영(1만 원권)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쿠폰을 즉석 추첨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총 3,000명에게 당첨의 행운이 주어진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주택도시기금 간사수탁은행 재유치를 응원해주신 고객님께 보답하고자 감사한 마음을 담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님을 위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가까운 우리은행 영업점 또는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수빈 기자 금융부

kimsoup@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