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11년 연속 1위…‘블랙박스 행사 진행’

산업·IT 입력 2023-03-23 16:26:37 김효진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팅크웨어]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팅크웨어의 대표 브랜드 아이나비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조사한 ‘2023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Korea Brand Power Index)’에서 블랙박스 부문 11년 연속, 내비게이션 부문 17년 연속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올해로 25회를 맞이한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국민 소비 생활에 큰 비중을 차지하는 각 산업의 제품, 서비스 등 브랜드를 측정하는 지수를 통해 인지도, 충성도 등 브랜드파워 조사 결과를 매년 발표한다.

 

팅크웨어는 이를 기념해 아이나비 프리미엄 블랙박스의 대표모델 ‘QXD8000’을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대 15만원 혜택을 제공하는 아이나비 프리미엄 블랙박스 블랙딜 행사를 다음달 30일까지 진행한다.

 

6만원 상당 장착비용을 무상 지원하며, 3만원 상당 무상 AS도 추가로 1년 더 지원한다. 거기에 기존 소비자가격 대비 64G2만원, 128G6만원 각각 인하해 최대 15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64G 기본 메모리에 별도 구매 해야했던 USB C타입 케이블을 추가 제공하는 ‘QXD8000 Smart Edition’ 패키지를 추가로 발매해 별도로 SD카드를 꺼내지 않더라도 휴대폰과 연결해 즉시 영상을 확인, 다운로드가 가능하게 됐다.

 

2CH초프리미엄 QHD 블랙박스 ‘QXD8000'은 지난 해 8월 팅크웨어가 출시한 초프리미엄 블랙박스이다. 울트라 나이트 비전 4.0(UNV 4.0)과 도로의 안개 상황을 실시간으로 감지하고 프로세싱하는 디포그(Defog) 테크놀로지, 스마트폰에 가까운 사용의 편리함과 다이나믹한 경험을 제공하는 다이나믹 UI 2.0, 영상 프레임 내 튜닝 기술인 오토 리얼 HDR(Auto Real HDR)기능 등 최신 기술들이 대거 적용된 모델이다.

 

QXD8000에는 실시간 통신 서비스인 아이나비 커넥티드 프로 플러스(Connected Pro Plus)’도 지원된다. 지난 1, 삼성화재와의 제휴를 시작해 아이나비 커넥티드 블랙박스를 장착한 고객들은 '커넥티드 블랙박스 착한운전 특약'에 가입하고 평가 기준에 부합할 경우 삼성화재 자동차 보험료를 10% 할인 받을 수 있다.

 

누적 주행거리가 3,000km 이상이면서 직전 180일 주행거리는 500km이상이고, 착한운전 점수가 81점 이상의 평가 기준을 충족해야 한다. 특히 202112월 출시한 커넥티드 블랙박스 특약과 동시 적용해 해당 고객들은 추가 6% 중복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본 특약은 개인소유 승용차 중 차량 연식이 12년 미만인 차량에 팅크웨어의 아이나비 커넥티드 블랙박스를 장착하여 인증한 경우 가입이 가능하다.

 

아이나비 커넥티드 프로 플러스는 기상청 데이터를 이용해 여름철과 같이 차량 외부 온도가 높을 경우 주차 녹화 전환을 알려주는 지능형 고온보호기능’, 운전 중 혹은 사고 등의 돌발 상황 시 앱을 통해 녹화를 작동 할 수 있는 원격 수동 녹화’, 앱을 통해 블랙박스 기본 옵션을 변경할 수 있는 블랙박스 설정 변경’, 주차 충격 시 실시간 알림 및 당시 전·후방 이미지가 전송되는 주차 충격 알림’, 배터리 전압이 기준치 이상 낮아졌을 경우 원격으로 블랙박스 전원을 끌 수 있는 원격 전원 제어’, 스마트폰 앱을 통해 주행 거리, 급가·감속, 과속 등 운전자의 주행 내역과 습관을 알려주는 운행기록 데이터서비스’, 아이나비 빅데이터 정보 수집 기술을 바탕으로 AI기반 날씨 및 미세먼지 정보, 재난 정보 등을 알려주는 지능형 주행 관제 서비스기능도 기본 지원되어 통신망 기능 활용의 폭을 넓혔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국내외 블랙박스, 내비게이션 아이나비를 선택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이번 프리미엄 블랙박스 블랙딜 행사를 통해 고객에게 받은 사랑에 조금이라도 보답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hyojeans@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효진 기자 산업1부

hyojeans@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