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깨우세요 여행세포 캠페인 좋은 광고상 선정"

산업·IT 입력 2023-03-10 17:39:17 박세아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아시아나]

[서울경제TV=박세아기자] 아시아나항공은 깨우세요, 여행 세포캠페인이 9일 한국광고문화회관에서 열린 제 31소비자가 선택한 좋은 광고상시상식에서 좋은 광고상에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소비자가 선택한 좋은 광고상은 문화관광체육부가 후원하고 한국광고주협회가 주관하는 권위 있는 광고제이다. 올해는 TV·디지털·오디오·인쇄·옥외광고 부문에 걸쳐 총 289점이 출품돼 광고전문가, 100여명의 소비자, 소비자단체가 직접 참여해 심사했다.

 

깨우세요, 여행 세포캠페인은 소비자의 공감을 극대화할 수 있는 에피소드 8편으로 이루어졌다. 각 에피소드는 여행이 시작되는 항공기 안에서 이야기가 전개돼, ‘맞다, 이런 기분이었지. 깨우세요 여행 세포라는 카피로 누구나 공감 가능하고 동시에 떠나고 싶은 마음을 자극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아시아나항공은 깨우세요, 여행 세포캠페인을 디지털부문에 출품해 총 3단계로 이루어진 심사에서 좋은 평가를 받아 좋은 광고상을 받았고, 이번 수상으로 4번째 좋은 광고상을 수상하는 기록을 세우게 됐다.

 

이날 시상식에 참석한 박수상 아시아나항공 커뮤니케이션 담당은 코로나로 인해 우리 주변에서 사라졌던 여행의 즐거움을 깨우기 위해 기획했다여행지에 도착하기 전 비행기 안에서부터 설레는 여행경험을 활용한 부분에 많은 공감을 해주신 것 같다고 말했다. /psa@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박세아 기자 산업1부

psa@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