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모바일 주문·결제 이용량 지속 증가

산업·IT 입력 2023-03-09 16:44:23 이호진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이디야커피 직원들이 이디야오더 사용 화면을 보여주고 있다.[사진=이디야커피]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이디야커피는 모바일 주문 및 결제 서비스 이디야오더가 지속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이디야오더는 이디야커피의 모바일 멤버십 이디야멤버스를 통해 주문한 후 제품을 수령하는 서비스로 지난 2017년 첫 선을 보였다.

회사측에 따르면 ‘이디야오더’ 1분기 주문 건수는 전년 동기 대비 약 10% 상승했다. 

이용량 증가에 따라 이디야멤버스 회원수도 증가했다이디야멤버스는 지난 2016년 7월 론칭 이후 연평균 100만 명 이상이 가입하며 6년 7개월 만에 600만 명을 달성했다.

이디야커피는 코로나19 확산 이후 매장 방문 이전에도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는 결제서비스에 익숙해진 고객들이 증가했으며 마스크 의무 착용 해제 이후 매장 방문 고객이 늘어난 것이 주문량과 주문액 증가로 이어졌다고 분석했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호진 기자 산업2부

hojinlee97@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