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모빌, 캠핑카 신모델 ‘Acier Avenue’ 출시 발표

S경제 입력 2023-02-24 09:34:18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캠핑카 전문 제작업체 ㈜제일모빌이 오는 3월 9일부터 12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캠핑&피크닉페어’에 참여해 2023년형 캠핑카 ‘Iveco Acier Avenue’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캠핑&피크닉페어’에서 공개와 함께 정식 출시되는 신모델 ‘Iveco Acier Avenue’는 Iveco 베이스를 기반으로 개발됐으며, 실내의 고급감을 살리고 새로운 신기술적 요소들을 대거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태리필름이자 최고급 자재와 수입차량에 주로 적용되는 최고급 친환경 ‘페이퍼 필름’ Finish Foil을 적용해 안티 스크레치 기능과 안티 박테리아 기능을 구현했다. 


신모뎅른 715타입, 815타입, 915타입의 세가지 라인업으로 개발됐으며, 각 타입은 최적화 구조의 복층으로 설계해 공간효율성을 극대화 했다. 난방은 MAX HEATER 5.0의 업그레이드 방식으로 모든 순환라인이 동파이프라인으로 설치가 됐다.


여기에 특수 제작한 방열판을 사용해 난방 효과를 극대화한 점도 특징이다. 창틀에 설치되는 19파이 핀튜브방식의 라디에이터 그릴을 통해 실내 및 화장실 구석구석에 공기가 순환되는 방식으로 최고의 난방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했다.


또한 IoT 통합 컨트롤 시스템도 적용돼 멀리서도 차량 시동을 걸 수 있으며, 배터리 실시간 모니터링, 조명, 청수 오수밸브, 냉난방, 감시모드, 차량충격감지 등도 원격 제어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캠핑&피크닉페어에서는 신모델을 선보이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하는 만큼 많은 분들이 부스에 방문해 여러 기능들로 업그레이드된 캠핑카들을 확인해 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