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수공원 조망 라이프 오피스 ‘동탄 푸르지오 시티 웍스’ 분양

S경제 입력 2023-02-17 09:03:44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동탄 푸르지오 시티 웍스 투시도 [사진=대우건설]

대우건설이 경기도 화성 동탄2신도시 지원시설용지에 공급하는 라이프 오피스 ‘동탄 푸르지오 시티 웍스’가 분양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동탄 푸르지오 시티 웍스’는 지하1층~지상15층, 2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29~71㎡, 소형 사무실 564실과 업무시설 31실이 공급될 예정이다.


단지는 동탄호수공원과 도심 야경 시티뷰를 동시에 누리는 더블 조망권이 특징이며, 소형타입 중심의 다양한 타입으로 소규모 기업과 창업기업 맞춤형 특화설계를 자랑한다. 여기에 개방감이 높은 테라스 평면 특화 설계를 적용할 예정이다. 


또한 동탄의 새로운 중심지로 떠오르고 있는 동탄2신도시 호수공원 앞에 위치해, 직원들의 산책과 휴식 등 여유로운 업무 환경을 누릴 수 있다.


사업지 주변에는 여유와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워터프론트 콤플렉스와 문화디자인밸리, 대규모 쇼핑문화단지 그랑파사쥬, 호국공원 등 다양한 문화∙생활 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다. 


분양 관계자는 “거시경제 불안, 기준금리 인상 등으로 집값 하락세가 커지고 있지만 호수공원 등 탁 트인 영구 조망권을 갖춘 단지들은 강세를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상동역 인근에 위치한 ‘푸르지오 시티 웍스’ 부천홍보관은 오는 17일 오픈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