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용품 브랜드 에디슨, ‘제43회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S생활 입력 2023-02-09 09:28:13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아이엔피의 육아용품 전문브랜드 에디슨(Edison)이 삼성동 코엑스에서 시작된 임신∙육아∙출산용품 전문박람회 ‘제43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다양한 육아용품들을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에디슨은 젓가락질을 배우기 시작하는 연령의 아이들이 젓가락 원리를 자연스레 습득하면서 응용력을 높일 수 있도록 고안한 에디슨 젓가락으로 잘 알려진 브랜드로 이번 베페 베이비페어에서는 에디슨 젓가락을 비롯해 식판, 수저, 포크, 공기청정기 등 자체 개발∙출시한 다양한 육아용품들을 공개 중이다.


특히 이번 베페 베이비페어를 위한 세트상품을 준비하고 현장에서 첫 공개한 상태로 젖병 소독집게와 실리콘회전 브러쉬세트, 젖병건조대로 구성된 ‘세척용품 패키지’와 PPSU 젖병 및 젖꼭지, 보틀핸드, 추빨대세트로 구성된 ‘젖병&빨대컵 2in1 패키지’ 등을 현장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또한 부스 방문관람객을 위한 현장구매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부스 방문 후 현장에서 제품을 일정금액 이상 구매 시 ‘에디슨 실리콘 손가락 칫솔 2p세트’, ‘에디슨 맘편한 모유저장팩’, ‘에디슨 실리콘 멀티국자’와 ‘에디슨 실리콘 멀티스파츌라’ 등을 증정한다.


여기에 온도표시보온병, 손세정 디스펜서, 스팀소독기, 공기청정기 등 육아에 도움을 주는 육아가전도 현장할인을 적용하고 있다. 이 외에도 새롭게 출시한 분유포트도 확인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베이비페어 첫 날부터 예상을 넘는 많은 관람객들이 부스를 방문해주시고 계셔서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남은 일정 동안에도 에디슨이 베스트셀러인 유아용 젓가락으로 시작해 종합 육아용품 브랜드로 순조롭게 확장하고 있음을 잘 안내드릴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2011년 기업부설 디자인연구소 운영을 시작한 에디슨은 전문적이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적용해 아이들이 선호하면서도 실용적인 디자인 육아용품에 적용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