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대 창원특례시공무원노동조합 출범

전국 입력 2023-02-07 12:49:25 김정옥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본격적인 노조활동 돌입

창원특례시공무원노동조합 출범식 기념촬영 모습.[사진 제공=창원시]

[부산=김정옥 기자]창원특례시는 제7대 공무원노동조합 출범식 및 정기 대의원 대회를 열고, 7일 본격적인 노조 활동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이날 출범식에는 김동명 한국노동조합총연맹 위원장, 김현진 공무원노동조합연맹 위원장, 정진용 한국노동조합연맹 경남본부 의장 등 주요 노조 인사를 비롯한 김이근 창원시의회 의장, 시의원, 조합원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7대 창원시공무원노동조합은 이상신 위원장을 중심으로 조합원 복지향상, 조합원과 함께하는 노동조합, 안전하고 쾌적한 근무환경 조성 등 조합원 권익증진과 제도 개선을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이상신 위원장은 사람의 존엄과 가치가 존중받는 조직문화 구현에 최선을 다하겠다조합원의 근무여건 개선과 복지향상에 최우선 가치를 두고 투쟁과 대립보다는 상생협력과 상호 공존을 지향하는 노조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홍남표 시장은
저 역시 노동조합의 파트너로서 조합원들의 애로사항을 귀담아 들으며 항상 소통하겠다“2023년은 창원의 미래 50년을 책임질 혁신성장의 기틀을 만드는 해인 만큼 노사가 협력해 한마음 한뜻으로 함께 나아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정옥 기자 보도본부

kjo571003@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