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 무제한 제공…에스컬레이드 고객 혜택 강화

산업·IT 입력 2023-01-20 12:55:22 정창신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에스컬레이드 프리미엄 럭셔리 모습. [사진=캐딜락]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캐딜락은 플래그십 SUV 에스컬레이드 고객 대상으로 제공되는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를 무제한 제공하는 고객만족 프로그램을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캐딜락은 에스컬레이드 고객들이 플래그십 SUV 가치에 걸맞은 서비스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서비스센터 입고부터 수리 완료 후 인도까지 대행해주는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를 기존 보증기간(3/6km) 내 연 2회에서 보증기간 내 무제한으로 업그레이드해 제공한다.

 

캐딜락은 에스컬레이드 구매 고객이 상황에 맞게 구매 혜택을 선택할 수 있도록 최대 60개월(보증금 40%, 연이율 3.69%) 장기 저리 리스 옵션이 포함된 특별 금융 프로그램을 새롭게 마련했으며, 캐딜락 보유 이력이 있는 고객이 에스컬레이드를 구매할 때 2%의 할인혜택을 추가로 제공하는 등 구매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에스컬레이드 스포츠. [사진=캐딜락]


한편, 캐딜락은 이번 특별 구매 프로그램 론칭을 기념해 고객들이 에스컬레이드 및 에스컬레이드 ESV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전국 시승 이벤트 ‘MEET THE LEGEND’를 오는 226일까지 진행한다. 이 모델의 시승을 원하는 고객들은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 모델과 날짜, 전시장을 선택해 신청하고 시승을 확정할 수 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산업1부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