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원주 롯데캐슬 시그니처’ 26일부터 정당계약 진행

부동산 입력 2022-12-20 16:15:43 정훈규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원주 롯데캐슬 시그니처’ 조감도. [사진=롯데건설]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롯데건설은 오는 26일부터 29일까지 4일간 강원 원주시 반곡동 일원에 공급하는 ‘원주 롯데캐슬 시그니처’의 정당계약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원주 롯데캐슬 시그니처는 지하 2층~지상 최대 15층, 16개동, 전용면적 84~202㎡, 총 922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단지는 원주 혁신도시 바로 앞에 위치해 각종 생활편의시설을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원주 혁신도시는 국민건강보험공단, 도로교통공단 등 등 여러 공공기관이 이전해 풍부한 인프라와 직주근접성을 두루 갖춘 곳이다. 여기에 단지 주변으로 반곡지구 도시개발사업도 계획돼 있어 주거편의성이 크게 개선될 전망이다.


단지에서는 반곡초, 반곡중, 원주여고 등 원주를 대표하는 명문학교까지 도보 통학이 가능하다. 또 인근 원주역 KTX중앙선, 만종역 KTX경강선을 이용해 수도권으로의 이동이 용이하다. 남원주IC를 통해서는 중앙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광주~원주고속도로로 손쉽게 진입할 수 있다. 향후 여주~원주 복선전철도(2027년 예정)가 개통되면 판교테크노밸리 등이 위치한 성남 판교역까지 곧바로 이동할 수 있다.


전 세대는 전용면적 84~202㎡의 중대형 평형으로 구성돼 공간활용도를 높였으며 남향 주위의 단지배치로 조망과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전용 84㎡ 알파룸(일부 타입 제공)을 비롯해 전용 99㎡ 중대형 타입 이상에서는 4룸 설계, 드레스룸, 펜트리까지 제공해 공간 활용성도 높였고, 전 세대에 개별 창고도 갖춰 넉넉한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로는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장, GX룸 등 입주민 전용 운동시설과 어린이집, 키즈카페, 맘스테이션, 맘스카페, 도서관 등 아이 보육 및 교육을 위한 시설도 마련된다.


또한 계약금 정액제(1차), 중도금 무이자 혜택으로 수요자들의 자금 부담을 줄였으며 전매 제한도 없다.


단지의 견본주택은 강원도 원주시 단계동 일원에 마련됐다. /cargo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훈규 기자 산업2부

cargo29@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