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쉬대학교, ‘2023 오픈데이’ 입학설명회 개최

S생활 입력 2022-11-10 08:25:36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호주 최대 규모의 대학이자 연구기관인 모나쉬대학교가 ‘2023 오픈데이’ 입학설명회를 오는 19일 서울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입학설명회는 모나쉬대학교 전 단과대의 담당자는 물론 모나쉬대학 말레이시아 캠퍼스 담당자도 참석해 한국의 학생과 학부모를 만날 예정이다.


모나쉬대학교는 최근 영국 대학평가기관인 타임즈고등교육(Times Higher Education·THE)이 발표한 ‘2023 THE 세계대학평가’에서 세계 44위에 오른 바 있으며, 2022 QS세계대학순위 학과별 순위에서 약학 및 약리학 분야 세계 1위 오르는 등 뛰어난 연구 실적과 수준 높은 교육을 자랑한다.


또한 모나쉬는 총 140여가지의 복수 학위 과정을 제공해 방대한 복수 학위 선택이 가능한 것이 특징으로 학생들은 두 가지 관심분야를 동시에 공부하며 졸업 시 두 개의 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특히 학부 및 대학원 교육과정을 지원하는 한국 학생은 자동적으로 국제학생 장학금 수여 여부를 심사받게 되는 것도 장점이다.


이번 오픈데이 행사에서 학부모와 학생은 모나쉬대학교의 여러 담당자와의 상담을 통해 재학생들에게 제공되는 다양한 지원 사항과 교육에 필요한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여기에 정보기술, 자연과학, 의대∙보건, 비즈니스, 교육, 인문사회 등 각 단과대별 세미나와 함께 말레이시아 캠퍼스에 대해서도 소개될 예정이다.


써니 양(Sunny Yang) 모나쉬대학교 입학처 부처장은 “한국에서의 첫 단독 오픈데이 개최로 학부모와 학생들에게 모나쉬대학과 대학이 제공하는 우수한 학업기회 및 글로벌 경험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생겨 매우 기쁘다”며 “행사를 통해 한국 학생들이 모나쉬에서의 공부, 캠퍼스 및 호주 멜버른에서의 생활 등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얻길 바라며, 모나쉬가 제공할 수 있는 독특한 프로그램과 기회에 영감을 받았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오픈데이 참가 사전등록은 모나쉬대학교 웹사이트의 한국 오픈데이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지원 및 학업에 관한 정보는 국제학생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