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 키움히어로즈 안우진 '테러 암시 글' 수사 착수

전국 입력 2022-11-07 15:59:53 차성민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경찰, 안우진 선수 신변보호, 작성자 특정 수사

키움히어로즈 안우진 선수의 테러를 암시하는 글(A인터넷커뮤니티 캡쳐)

[인천=차성민]키움 히어로즈 투수로 활약 중인 안우진 선수에게 테러를 암시하는 글이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에 올라왔다.

경찰은 해당 글에 대한 신고를 받고 안우진 선수에 대한 신변 보호와 함께 작성자 특정을 위한 수사에 착수했다.  
 

7일 인천경찰 등에 따르면, 미추홀경찰서는 이날 오전 815분께 A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에 게재된 키움히어로즈 안우진 선수에 대한 테러를 암시하는 글에 대해 수사에 들어갔다. 

 

앞서 A 커뮤니티 사이트 한 작성자는 안우진 OO에 염산을 부리기 위해서 2년을 기다림이라는 제목의 글을 올리고 이날 열리는 한국시리즈 5차전에서 안우진 선수에 대한 염산 테러 계획을 올렸다 .

 

글쓴이 ‘00’야구배트로 남의 인생 망쳤으면서 여론몰이 그러려니 했는데, 유튜버까지 끌어드렸다며 염색 테러 이유를 설명했다.

 

이와 관련, 인천 경찰은 해당 구단에 이 같은 사실을 알리고 현재 수사를 진행하고 있다.

 

미추홀 경찰서 한 관계자는 현재 작성자를 특정하기 위해 수사를 진행 중이며, 안우진 선수에 대한 신변보호를 강화하기 위해 경력을 배치했다고 말했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차성민 기자 보도본부

cacaca77@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