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A/S 방문수거’ 서비스 이벤트 진행…“고객 서비스 강화”

산업·IT 입력 2022-10-25 15:57:38 서지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롯데하이마트, AS 방문수거 서비스 이벤트 진행 이미지. [사진=롯데하이마트]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롯데하이마트는 11월 한 달간 ‘A/S 방문수거’ 서비스 이벤트를 펼친다고 25일 밝혔다.  


서비스를 이용한 소비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엘포인트(L.POINT)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A/S 방문수거’ 서비스란 롯데하이마트 배송·설치 전문 기사인 ‘CS마스터’가 소비자 집에 직접 방문해 밥솥, 청소기 등 고장 난 소형가전을 수거하고 수리가 끝나면 집으로 직접 배송해주는 서비스다.


조자용 롯데하이마트 A/S팀장은 “알뜰 소비와 친환경 소비 트렌드로 고장 난 제품을 고쳐 쓰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방문 수거 서비스 대상 품목을 확대하고 혜택을 늘리는 등 가전 판매 뿐 아니라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서지은 기자 산업2부

writer@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