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로우, 웹진 ‘모두의 루틴 이야기’ 발간

S경제 입력 2022-10-12 11:15:11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성장관리 앱 ‘그로우’가 회원들이 직접 참여한 웹진 ‘모두의 루틴 이야기’를 발간했다고 밝혔다.


지난 4월 그로우는 회원들을 대상으로 ‘나의 루틴 이야기’ 공모전을 진행한 바 있다. 루틴과 관련된 자유 주제로 에세이를 작성, 자신의 루틴을 대표하는 사진을 직접 촬영해 첨부하는 방식으로 응모가 가능했다.


특히 개인의 성공 습관 형성을 돕는 앱의 취지에 맞게 하루를 가치 있게 만드는 루틴 이야기를 다수 발굴함과 동시에 출간 작가가 되어보는 기회를 제공하며 의미를 더했다. 이를 통해 총 34개의 루틴 이야기가 최종 선발되어 웹진 ‘모두의 루틴 이야기’에 실렸다.


총 34개의 루틴 이야기는 내 행복을 찾아준 루틴, 남들과는 다른 루틴, 더 완전한 나를 위한 루틴, 루틴선물세트 같은 루틴의 4개 카테고리로 구분됐다. ‘여유로워서가 아니라 여유롭고 싶어서 매일 하늘을 보는 루틴’부터 ‘무기력을 이겨내기 위해 사소한 것부터 하나씩 도전하는 루틴’까지 다양한 주제의 루틴 이야기가 담겨 눈길을 끈다.


이외에도 ‘업무에서 벗어나 자신만을 위한 글을 쓰기 시작한 이야기’, ‘매일 아침 출근길에 9가지 루틴을 모두 실천하는 이야기’, ‘가족과 함께 행복을 찾아가는 이야기’ 등의 루틴 이야기들이 담겼다. ‘모두의 루틴 이야기’는 그로우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웹진은 넘쳐나는 유명인들의 성공 습관과 성공 스토리 속에서, 그로우 회원들이 직접 참여하여 자신만의 루틴과 성장 이야기를 전달하며 누구나 자신만의 루틴을 만들고 해낼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그로우는 ‘비경쟁 착한 성장 커뮤니티’를 지향하는 성장관리 앱으로, 출시 2년을 맞은 지난 8월말 기준 누적 앱 다운로드 50만건을 기록한 바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