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식주 플랫폼 뭉쳤다”…배민·무신사·오늘의집, 의식주 페스티벌 개최

산업·IT 입력 2022-10-12 08:55:37 정창신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2022 의식주 페스티벌 이미지. [사진=우아한형제들]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의식주 플랫폼 배달의민족, 무신사, 오늘의집이 뭉쳤다. 

 

배달의민족(배민)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무신사, 오늘의집과 함께 12일부터 18일까지 일주일동안 '2022 의식주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의식주를 대표하는 3사 플랫폼이 합동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의식주 페스티벌은 의식주를 테마로 한 '능력테스트''쿠폰뽑기'로 진행된다. 의식주 능력테스트는 ’(무신사), ‘’(배달의민족), ‘’(오늘의집) 3개 영역으로 구성된 퀴즈 이벤트로 3사 플랫폼에서 개별적으로 진행된다. 배민은 치킨, 떡볶이, 족발 등의 음식과 관련된 상식 문제를 준비했다. 무신사에서는 패션 트렌드, 스타일, 브랜드 등의 문제를, 오늘의집에서는 집, 인테리어와 관련된 문제를 각각 마련했다.

2022 의식주 페스티벌 이미지. [사진=우아한형제들]


이벤트 기간 동안 반복해서 퀴즈에 참여할 수 있다. 영역별 만점자 중 3명을 추첨해 총 1,000만 원 상당의 '의식주 365 자유이용권'(배달의민족 1만 원 쿠폰 365, 무신사 스토어 365만 원 바우처, 오늘의집 365만 포인트 등)을 증정한다.


의식주 3사의 쿠폰을 100% 랜덤 지급하는 '의식주 쿠폰 뽑기'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1회 참여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으로 해당 이벤트 공유 시 한 번 더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쿠폰 뽑기는 매일 오전 11시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배민, 무신사 스토어, 오늘의집 할인 쿠폰 1종을 뽑을 수 있다.

 

의식주 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날 오전 11시부터 배민, 무신사 스토어, 오늘의집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계권 우아한형제들 사업전략실장은 "의식주를 대표하는 3개 플랫폼이 이용자분들에게 축제와 같은 즐거운 경험을 드리고자 함께 이벤트를 준비했다"앞으로도 다양한 제휴를 통해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산업1부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