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 오션뷰 생활숙박시설 '속초자이엘라 더 비치’ 분양

S경제 입력 2022-09-07 09:33:19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최근 홍보관을 오픈하고 공급에 나선 생활숙박시설 ‘속초자이엘라 더 비치’가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다.


등대해수욕장 비치프런트 입지와 동해 오션뷰가 특징인 ‘속초자이엘라 더 비치’는 미르플래닝이 시행위탁, 자이에스앤디가 시공을 맡았다.


특히 총 400실을 공급하며, 호텔의 품격을 느낄 수 있는 고급스러운 객실내부와 인피니티 풀, 루프탑 라운지, 조식 서비스 등 고객을 위한 맞춤 컨시어지 서비스를 준비 중이다. 해당 시설은 위탁운영관리 전문회사인 핸디즈가 운영하며, 프리미엄 브랜드인 르컬렉티브가 적용될 예정이다.


또한 수심이 얕아 가족단위 방문객의 선호도가 높은 등대해수욕장이 바로 앞에 자리하며, 영랑호수공원, 범바위, 영금정, 등대전망대, 아바이마을, 청초호, 속초해수욕장 등 유명 관광지도 인접해 있다.


사업지가 속초IC와 가까워 서울~양양고속도로 이용이 편리하며, 7번 국도, 동해고속도로, 동해대로, 미시령로 등과도 입접해 있다. 2027년 개통 예정인 동서고속철도 KTX 속초역을 통해 관광객 수요도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


분양 관계자는 “속초자이엘라 더 비치는 대형평형에 비해 상대적으로 가격부담이 적은 소형평형 위주의 상품구성과 다양한 금융 혜택을 통해 수요자들의 자금부담을 덜었다”라고 전했다.


한편 분양홍보관은 서울특별시 강남구에 위치하며, 주말 방문고객 대상 경품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