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출판 ‘두클래스’, 초·중·고 교사 회원 대상 신학기 이벤트 진행

S생활 입력 2022-09-06 14:48:10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교육 출판 전문 기업 동아출판의 교실 수업 지원 플랫폼 ‘두클래스’가 신학기를 맞아 초·중·고 교사를 대상으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교수 학습 지원 플랫폼 ‘두클래스’는 초·중·고 교사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교수∙학습 지원 자료를 무료로 제공하고, 학습에 필요한 새로운 콘텐츠를 지속해서 업데이트하는 등 교사들을 위한 맞춤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동아출판 77주년 기념 이벤트, 동아출판 초등 검정 교과서 이벤트, 두클래스 온 책 읽기 서비스 개편 기념 이벤트, 두클래스 YTN 사이언스 론칭 기념 이벤트, 동아출판X예스24 문학 공감 EP.3 이벤트 등 총 5가지로 진행된다.


동아출판 77주년 기념 이벤트는 ‘과거와 현재, 미래를 잇다’라는 콘셉트로 총 세 가지의 이벤트를 오는 10월 10일까지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영화관람권, 새우버거 세트, 커피 모바일 교환권 등을 경품을 제공한다.


동아출판 초등 검정 교과서 이벤트는 2023년에 적용될 초등 5, 6학년 검정 교과서 공개를 기념해 ‘새로운 교과서를 펼치다’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진행된다.


두클래스 온 책 읽기 서비스 개편 기념 이벤트는 두클래스가 선생님들을 위해 마련한 전자도서관에서 수업에 활용하고 싶은 도서를 선정하고 그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경품으로 커피 모바일 교환권을 지급한다.


두클래스 YTN 사이언스 런칭 기념 이벤트에서는 두클래스가 큐레이팅한 YTN 사이언스 영상을 수업에 활용한 후 활용 팁을 공유하면 아이스크림 모바일 교환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마지막 동아출판X예스24 문학 공감 EP.3 이벤트는 10월 10일까지 추억 속에 있는 문학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세계문학 미니북&북퍼퓸 세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동아출판 관계자는 “본격적인 신학기를 맞아 선생님들과 소통을 강화하고자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여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두클래스를 통해 다양한 교수·학습 지원 자료도 확인하고, 풍성한 경품도 받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선생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