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 한가위 맞아 온가족 즐길 수 있는 콘서트와 불꽃쇼 선봬

전국 입력 2022-09-05 16:07:39 강원순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올 추석은 눈과 귀가 즐거운 하이원으로”

하이원리조트 불꽃놀이 광경.[사진=하이원리조트]

[정선=강원순 기자]하이원리조트가 민족고유의 대명절 추석을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즐길거리를 준비했다고 5일 밝혔다.

 

먼저 오는 10일 오후 7시 하이원 그랜드호텔 5층 컨벤션홀에서는 국내 최고 트로트 가수인 박현빈과 홍진영이 출연하는 ‘한가위 트로트스타 콘서트’가 열린다.

 

‘한가위 트로트스타 콘서트’는 2만원 유료 및 선착순 입장으로 입장권 구매는 공연장 앞 현장에서만 가능하다. 하이원은 공연시작 한 시간 전인 오후 6시부터 입장권을 판매할 계획이며 리조트 이용고객, 지역주민 등을 대상으로 증빙 확인 후 50% 할인을 제공해 많은 고객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가을 밤 최고의 트로트 가수가 선보이는 이번 콘서트는 70분 가량 선선한 하이원의 밤공기를 뜨겁게 달굴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그랜드호텔 잔디광장에서는 밤하늘을 아름답게 수놓을 ‘하이원 불꽃쇼’가 추석연휴인 9~11일 매일 밤 9시부터 진행된다.

 

‘하이원 불꽃쇼’는 화려한 불꽃과 어울리는 음악을 가미해 눈과 귀가 즐거운 하이원리조트 대표 즐길거리 중 하나다. 이번 추석에도 연휴기간 동안 가족단위 고객에게 감동을 선사한다.

 

하이원리조트 관계자는 “코로나 엔데믹으로 가족들이 오랜만에 모이는 대명절인 만큼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즐길거리를 준비했다”며 “자연 속 즐거움이 가득한 하이원에서 풍성한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k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강원순 기자 보도본부

k10@sead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