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디언스시스템, NX 영구 라이선스 할인 프로모션 진행

S경제 입력 2022-08-04 12:26:22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지멘스 소프트웨어 인더스트리(Siemens Software Industry)의 파트너사 ‘캐디언스시스템(대표 이형복)’은 NX Mach 솔루션의 영구 라이선스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 세계적 인플레이션의 영향으로 오는 10월 1일로 예정된 지멘스 솔루션의 영구 라이선스 및 유지보수 가격 인상 전 마지막 프로모션으로, 9월 16일까지 진행된다.


NX Mach 설계 소프트웨어 패키지는 기본 설계에서 생산에 이르는 제품 개발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를 다루는 포괄적이고 확장 가능한 디지털 제품 개발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통합 솔루션으로 원활한 응용프로그램 통합을 통해 제품 및 관련 프로세스 정보에 대한 변경 사항을 신속하게 전달하며, 모든 도구가 Teamcenter(PLM)와 통합되어 있어 편리하다.


또한 지식 기반 자동화로 제품 개발의 모든 요소와 단계에서 제품 및 프로세스 지식의 재사용이 가능하다는 점도 장점이다. 포괄적인 시뮬레이션 및 검증 도구가 제품 개발의 모든 단계에서 제품 성능과 제조 가능성을 점검한다.


NX Mach는 총 3가지 시리즈로 ‘NX Mach 1’은 동기식기술, Feature Modeling 등 기본 Surface 기능을 지원한다. ‘NX Mach 디자이너’의 모든 기능을 제공하며, 제품 및 프로세스 관리를 위한 강력한 데이터 관리와 시각화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Teamcenter(PLM)와 통합하는 데 있어 필요한 도구들을 포함하고 있다.


‘NX Mach 2’는 Mach1의 기능에 고급 Surface 및 3D Milling CAM 기능을 지원하며, 유연한 인쇄회로 기판 설계, 유효성 검사, 사용자 정의 기능, 렌더링, 제품 및 제조 정보에 대한 3D 주석 및 기본 라우팅을 포함한 향상된 제품 설계 기능을 제공한다.


‘NX Mach 3’은 Mach2 Surface에 Freeform Shape 등 특급 Surface 기능까지 지원한다. 고급 조립 설계, 고급 자유형 모델링 및 표면 분석, 설계 최적화 및 성형 부품 검증을 위한 NX 기능을 갖춘 고성능 솔루션을 제공한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신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자세한 사항은 캐디언스시스템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며 "NX 영구 라이선스를 할인가에 구매할 마지막 기회“라며 ”많은 신청 및 문의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캐디언스시스템은 4차 산업혁명시대 디지털 전환을 리딩하는 IoT선도 기업으로 전 산업에 걸친 다양한 소프트웨어 공급부터 고객 환경에 맞는 개발 및 프로젝트와 컨설팅, 교육, 기술자문, 유지보수를 수행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